hobby!/food!

강남역 맛집! 즉석떡볶이 좋아하는사람 모여라~ 고양이부엌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8. 23. 12:0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제 다녀온 강남역 맛집! 즉석떡볶이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에스티로더 행사 갔다가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검색해보고 다녀왔어요!

신전떡볶이랑 고민많이 했습뉘다...ㅎㅎ

바로바로

"고양이 부엌"입니당!

 

이용시간 매일 11:30~21:30 명절휴무

일요일 11:00~21:00

 

가격정보 즉석떡볶이 2인 : 10,900원

              즉석떡볶이 3인 : 12,900원

                  맛탕, 포테이토, 순대 : 3,000원

 

위치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61길 7
강남역 10번 출구에서 나와서 우리은행쪽 그 뒷편 근처에 있어요! 지하랍니당!

 

 

겉에 문부터 귀엽지 않나요? ㅎㅎ 뭔가 옛날 분식집 느낌??

저희는 6시 조금 넘어

 

서 갔는데 웨이팅 있었어요!

저희 앞에 4팀 정도? 그래도 웨이팅을 하는 팀에게는 만두서비스랍니당!

 

 

기다리면서 벽면에 있는 고양이 부엌 지향 컨셉이에요!

1. 맛이 없지 않아야 합니다.

2. 양이 충분해야 합니다.

3. 비싸지 않아야 합니다.

 

오오~~~ 기대되는데~~

 

 

 

내부는 이렇게 귀엽게 꾸며져 있어요! 고양이 부엌답게 고양이들이 잔뜩 ㅎㅎㅎㅎ 컨셉이 확실하네유!

그리고 일단 여기에 에어컨이 있어서 행복했다는...

내부는 좁은 줄 알았는데 넓어요! 그리고 회전율도 빨라요~~!!

 

 

저희는 즉석떡볶이 2인 고양이 소스와 쫄면사리 추가와 김말이튀김, 만두는 서비스로 시켰어요!

고양이 소스는 맵기가 죠스떡볶이라고 말씀하셨는데 솔직히 하나도 안매웠어용!ㅎㅎㅎ

 

 

여기는 양이 정말 많다는,,, 일단 콩나물이 정말 많았어요. 그리고 약간 느낌이 집에서 해먹는 느낌이에요!

고추장맛이 많이 나서 추억이 돋는 맛이에요!!

끓다가 만두랑 김말이 투하해서 더 쫄이고 먹었어요!!!

 

저는 즉떡의 맛은 쫄이면서 달라지는 맛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요. 고양이 부엌의 즉석떡볶이는 졸으면 더더욱 맛있었어요!

저희는 사실 매운걸 좋아하는 자매라 ㅎㅎㅎ 소스를 더달라고 했어요..

근데 주인아저씨가 너무 착하시다는 ㅠㅠ 신경도 많이 써주시고 소스를 많이 넣으면 짜질 수도 있다고 걱정도 해주시구 ㅎㅎ

 

볶음밥도 먹었어야 했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포기하고 ㅠㅠㅠ 떡볶이만 먹구 아이스크림 먹으러 갔답니당~~

 

 

ㅎㅎㅎ 정확한 가격! 정말 저렴한 가격이고 푸짐한 양이네유!!

 

만약 매운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실망하실 수도 있고 그냥 즉석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분은 굉장히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에요!

정말 추억돋는 그 맛~~ msg맛이 아니라 고추장맛이 강했어요!!

 

하여튼! 저희는 배불리 먹고 저는 얻어먹고 ㅋㅋㅋㅋ

제가 아이스크림을 샀습니다!!

후식은 고디바 아이스크림데스요~

 

역시 고디바는 진리입뉘다~ 순삭함요 ㅎㅎㅎ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해용><

 

그럼 안뇽~!!

그리고 저의 인스타는 https://www.instagram.com/____.s_j/ 

 

 

 

이전 글 보시려면 밑에 선택!

2018/08/23 - [daily!/everyday life!] - 에스티로더 신제품 행사 다녀왔어요! 아이 수퍼차지드 컴플렉스, sj쿤스트할레

 

2018/08/16 - [hobby!/food!] - 이태원 분위기 있는 술집! 셀프맥주 - 탭퍼블릭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