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food!

삼청동 인사동 분위기 갑 카페! 자작나무 이야기 갔다왔어요~ 도깨비 촬영장소!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8. 23. 15:0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인사동을 갔다왔는데 제가 인사동을 갈때마다 가는 카페가 있어서

소개 시켜드릴려고 해요!

바로바로 어디냐면!!

 

'자작나무 이야기' 입니다!

 

한옥카페에요!~~ 인사동 카페거리 걷다보면 구석 쪽으로 나오는데 사람들도 많아서 웨이팅 하실 수도 있어요!!

저는 인사동 가면 이 카페를 꼭 가게 되더라구요~ 안에 분위기도 좋고 맛있고 기분도 좋아져서요!

그리고 이 카페가 도깨비 촬영장소였대요!

유인나씨와 김고은씨가 나오는 씬!! 신기하다 ㅎㅎㅎ

 

영업시간 : 매일 12:00~22:00

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1길 74-15

 

삼청동, 인사동, 종로 안국역 근처에 있어요~ 그냥 이 거리 걷다보면 나온달까...ㅎㅎ

 

 

 

진짜 입구부터 너무 예쁘지 않나요?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인데 흐엉 내 로망...

이런 한옥집에서 살고 싶다~~~ 너무 정감가는 분위기.

 

 

보시면 소품 하나하나가 신경써서 하신 느낌..

아기자기하고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는 곳이에요! 이 카페는 전체적으로 귀엽고 조용하고 고요하고 힐링되는 곳이에요!

시끌벅적 보다는 기분좋은 조용함? 이런 분위기에요.

 

 

실내도 쿠션이랑 벽 다 소품이 정말 놓칠게 하나 없었어요. 카페에서 구경하다가 시간이 지나갈 정도에요 ㅎㅎㅎ

 

저희는 피나콜라다 7000원

와인 7000원을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쿠키 2개 나오는데 저거 너무 맛있음 ㅠㅠㅠ

친구랑 여기서 수다떨다가 밤이 되서 나와서 걷다가 집에갔어요~~

 

한옥마을은 대부분 9시면 불이 꺼져서 삼청동 인사동 거리가 조용하고 어두워요. 그때 이카페가 조용히 불빛을 환하게 비추고 있어서

홀린듯이 들어가게 된답니다! 혹시나 종로를 가셨을 때 한 번 가보세요!!

도깨비 촬영장소였다니 신기하네유! ㅎㅎㅎ

그 이후로 더 인기 많아졌을 것 같네용~~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해용><

 

그럼 안뇽~!!

그리고 저의 인스타는 https://www.instagram.com/____.s_j/ 

 

 

 

이전 글 보시려면 밑에 선택!

2018/08/23 - [hobby!/food!] - 강남역 맛집! 즉석떡볶이 좋아하는사람 모여라~ 고양이부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