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food!

속초 존맛 횟집 맛집! 발견~ '봉포항 석이네'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8. 27. 23:31
반응형
SMALL

 

0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제가 아까 올린 속초 여행! 숙박 추천 보셨나요?

못 보신분은 밑에 클릭!

2018/08/27 - [daily!/everyday life!] - 속초여행 갔다왔어요~!!! 바다도 보고 켄싱턴 리조트에서 숙박하고 왔답니당!

 

이번에 포스팅할 주제는 속초 횟집 맛집입니다!!

이 곳은 우리 가족이 속초 갈 때마다 가는 곳이에요! ㅎㅎ 왜냐하면 아부지 친한 동문이 하시는 곳이거든요!

근데 이 곳이 중앙신문 전국 100대 맛선으로 선정된 집이에요!!

토지공사가 선정한 맛집이기도 해요!

 

정말 맛있고 신선한 회 맛집을 소개할게요!!

바로바로

"봉포항 석이네" 입니다!

 

위치 : 강원 고성군 토성면 토성로 44-12 봉포항활어회센터

활어회센터 안에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있다는 ㅎㅎ

 

 

저희는 점심으로 먼저 석이네로 갔어요!

들어가기전에 방파제가 있는데 파도가 너무 세게 치길래 올라가서 구경..ㅎㅎㅎ

진짜 방파제를 넘어서 파도가 침.... 개무서워 휩쓸려갈 것 같은 느낌..?

사진 보면 더더욱 그렇지 않나요? 진짜 파도 소리 원없이 듣고 왔답니다.

 

 

석이네 간판과 들어가면 이렇게 많은 종류의 생선들이 ㅎㅎ 저희가 갔을 때는 사람이 진짜 없었다는 우리가 1빠인듯한? 느낌??

조금 이른 시간에 갔어요!! 저희는 5인 가족이라 150000원 짜리 추천해주셨어요!! 그리고 아부지가 아는 사람이 있어서 서비스도 조금 많이 주셨다는 ^^

물회는 20000원이에요! ㅎㅎ 주문하고 2층으로 가면 돼요! 여기는 회센터라 석이네 말고도 다른 곳도 많답니다!! 2층이 먹을 수 있는 식당이에요~!!

 

 

기본 스끼다시 나왔어요~!! 진짜 너무 맛있고 양도 많고 흐엉 ㅠㅠㅠ 행복해~~ 제가 회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특히 해삼! 전복!!! 새우튀김도 진짜 맛있었어요!!!

바로 튀겨서 나온거라 뜨겁고 바삭바삭 좋앙!! 다른 분들은 새우튀김 맛있어서 또 시키더라구요!! 6개에 10000원이래용~!!

저기에 감자떡인가? 저거는 맛없오... 안에 팥들어있는데 반만 먹고 버렸어요 ㅎㅎ

 

 

본격 회 나왔다는... 쥐치, 전복치, 놀래미, 등등 정말 양도 많고 신선하고 개 맛있었다는 !! 존맛~~ 존맛탱 인정~~~

너무 많아서 매운탕에도 넣어서 먹었는데 그래도 꿀맛 ㅠㅠㅠ

 

 

물회도 나왔어요!! 이것도 진짜 맛있어요~!! 석이네는 안맛있는게 없떠 흐엉 ㅠㅠㅠ 전복도 들어가있구 최고얏!!

물회는 중독적인 맛이에요!!

 

매운탕은 사진을 못찍었네요! 제가 횟집을 가면 매운탕을 진짜 한숟갈 먹고 안먹거든요!! 정말로...

근데 이 석이네 매운탕은 계속 먹었어요.. 근데 언니는 맛없대요..

msg넣은 맛이 아니라서 심심한 맛이긴 한데 저는 계속 들어가는 맛이라 너무 좋았거든요!! 오히려 물회보다 매운탕이 더 좋았다는 ㅎㅎ

 

 

진짜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와서 산책했어요!! 근처에 낚시터도 있어서 다른 사람들 구경도 하고 재밌었어요!!

지금 포스팅 글을 적으면서도 또 먹구싶옹~

 

 

석이네는 전체적으로 깨끗했어요!! 그리고 창가에 앉았는데 바로 바다가 보여서 파도 소리 들으면서 회먹었어요!!

생선회 4종이 150000원이에요~!

아빠 돈 주고 사먹은 정말 제 진심 100% 들어간 리뷰입니당~!

 

다들 휴가철에 속초가셔서~~ 바다 구경도하고 회 먹으로 석이네도 한 번 가보세요!!

다음 포스팅은 정말 10만에 간 대포항에 대해서 써볼게용!!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해용><

 

그럼 안뇽~!!

그리고 저의 인스타는 https://www.instagram.com/____.s_j/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