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food!

이태원 분위기 있는 술집! 셀프맥주 - 탭퍼블릭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8. 16. 23:0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오늘은 삼복중에 말복이네용! 다들 무엇을 드셨나용?

저는 오늘 무엇을 포스팅하려고 하냐면 바로바로 이태원 맛집!

술집이죠. 탭 퍼블릭에 다녀왔습니다~

 

Tab Public 탭퍼블릭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4 트윈빌딩 L2

영업시간 : 월~목 14:30~01:00

                   금 14:30~02:00

                   토 11:30~02:00

                  일 11:30~01:00

 

탭퍼블릭은 이태원에서 유명한 맥주집이에요.

왜냐하면 셀프맥주집이거든요!

안의 실내가 맥주창고처럼 생겼어요!

셰프의 수제안주와 국내에서 최다 60여종의 다양한 수제 맥주를 마실 수 있어요!

저희가 원하는 맥주를 저희가 직접 따라서 마실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여기서 주는 팔찌가 있는데 그걸 차고

원하는 맥주 앞으로 가서 팔찌를 찍고 따르면 되는데요!

10ML당 금액이 저장이 되고 맥주 가격은 맥주마다 다른데요.

싼 맥주들은 10ML당 140~150원 비싼 맥주들은 10ML당 400~500원짜리도 있어요!

화면에서 얼마인지 보여주니까 원하는 만큼 따랐을때 멈추시면 된답니당!

그냥 막 따르면 돈이 훌훌훌 ... 나가요~

맛만 보실거면 조금씩 조금씩 따르세요!!

쌓인 금액은 다먹고 나갈때 계산하면 돼요!

 

기본 안주는 나초를 줬어요!

사진들이 제가 핸드폰을 잃어버려서 다 없어졌네요ㅠㅠㅠ

그래도 인스타에 올렸던 사진들이 있어서 다행이에요,,

 

 

탭퍼블릭은 지하2층에 있어요. 신기하지 않나요?

여기는 지하인데도 바깥 테라스가 있어요.. 근데 더워서 후 ㅋㅋㅋㅋㅋ

 

 

이태원역한강진역 사이에 위치해있는 한남동 셀프맥주집 탭퍼블릭!

 

 

저희는 저녁대신에 간거라서 배고픈 상태로 안주를 3개나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

먹고 시키고 다먹고 또 시키고

술을 마시러 간건지 밥을 먹으러 간건지~~

 

1. 감바스 알 아히요 - 12000원

 

이거는 평타였어요~ 나쁘지 않았어요. 그냥 감바스맛.

사진은 이쁘게 나왔넹 ~~

양은 많지 않아요!

 

2. 히커리 훈연 삼겹살 - 14000원

 

이건 맛있어요! 존맛탱 사실 메뉴 이름이 이게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삼겹살 메뉴가 이게 하나라서 ㅎㅎ

추천 추천 맛있죠~~

 

3. 칠리 치즈 나쵸 슈퍼림 - 12000원

 

맥주하고 역시 잘어울리는 감자튀김과 나쵸..

맛있어요!

여기는 맥주 종류도 다양하고 분위기도 굉장히 좋아요!

외국인도 많이 오는 곳이기도 해요!

대화를 하기에도 안성맞춤이에요! 안주들도 맛있고 GOOD!

단지 양은 적지만 ㅠㅠㅠ

저렇게 먹고도 배고팠던 우리가 돼지인가...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이 오면 천국일 거에요!

와인도 있어요~~ 그리고 잔 세척기도 있어서 마시고 세척하고 또 마실 수 있어요!

청결까지 GOOD!

 

하여튼 여기는 또 가고 싶은 곳이네용! 츄릅

내일도 술마시러 가는뎅~~

내일은 신림으로 가요!

신림가서 맛있는 것 먹고 또 포스팅 할게용!!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해용><

 

그럼 안뇽~!!

그리고 저의 인스타는 https://www.instagram.com/____.s_j/

 

 

이전글 보시려면 밑에 클릭!

2018/08/10 - [hobby!/food!] - [홍대,합정] 분위기 좋은 술집 '펍트라이브(TRIBE)'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