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everyday life!

에스티로더 신제품 행사 다녀왔어요! 아이 수퍼차지드 컴플렉스, sj쿤스트할레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8. 23. 07:3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어제 굉장히 바쁜 하루였네요 ㅎㅎ

사실 한 일은 많이 없지만 가는 시간이랑 오는 시간이 많이 걸렸네용ㅋㅋㅋㅋ

저는 어제 에스티로더(ESTEE LAUDER) 신제품 이벤트 행사에 다녀왔어요!

 

제가 이전에 썼던 에스티로더 갈색병 포스팅 못보신 분들은 밑에클릭

2018/08/16 - [review!] - 에스티로더 유명한 갈색병 에센스 _ 백화점 기초화장품 추천

 

제가 갈색병 포스팅에도 적었듯이 저랑 언니랑 엄마는 갈색병을 꾸준히 쓰고 있어요.

그랬더니 언니한테 초청 메세지가 왔답니다!

 

이렇게요! 그래서 저랑 언니랑 같이 갔다왔어요!

저는 이런 행사에 처음 가보는거라 조금 두근두근 설렘을 가지고 갔답니다!

SJ쿤스트할레(SJ KUNSTHALLE)는 전시, 공연, 파티, 퍼포먼스, 패션쇼, 워크숍 등 일상 생활 속 예술 흐름의 프로그램을 제공해 문화 예술계의

만남의 장소이자 토론의 장이 되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하고자 하는 취지로 만들어졌대요!
28개의 컨테이너로 구성된 SJ쿤스트할레는 기존 화이트큐브의 고정된 갤러리가 담아내지 못 했던 다양한 문화를 자유롭게 소화하고자 최소한의 인테리어로 넓은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요. 이에 따라 예술의 다양성 확보와 창조적 문화의 실험공간으로 자리매김하여 전 세계의 트랜드 세터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문화예술혁신의 진원지가 될 것으로 주목 받고 있다고 하네요.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48길 5(논현동)

 

 

이번 에스티로더 신제품 행사도 오늘 하루만 진행되었어요! 입구서부터~~ 에스티로더 뿜뿜!

 

이번 에스티로더 신제품!은 바로바로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수퍼차지드 컴플렉스 Advanced Night Repair Eye Supercharged Complex 입니다!

원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컨센트레이트 라는 제품이 있었는데 이 제품에서 더욱더 발전시킨 제품이라고 하네요!

효과는 비슷하지만 제형이 달랐어요! 그거는 좀 있다가 후후 더 설명드릴게요!

 

입구에서 선물도 받고 2층으로 올라갔답니다!

 

 

와우 분위기 봐라 ~~ 클럽 분위기랄까... 노래도 신났어요!!

언니랑 저는 신난채로 걸어갔죠! 이번에 에스티로더가 새롭게 찾아낸 눈가 피부 노화의 원인은 바로 블루라이트였어요!

블루라이트는 모니터, 스마트폰, TV 등에서 나오는 파란색 계열의 광원인데요. 눈에도 굉장히 안좋고 피부노화의 원인이죠.

그래서 만든 제품이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수퍼차지드 컴플렉스 Advanced Night Repair Eye Supercharged Complex 입니다.

 

이번 행사는 저희가 가서 해보는 것이 많았어요! 체험할 게 많았어요~~!!

 

 

이렇게 퀴즈를 풀기도 했는데요. 블루라이트 위험도 ! 당연히 저는 블로그를 하는 사람이니 ㅠㅠㅠ 데스크탑, 노트북, 핸드폰 다 6시간 이상씩 하죠..

후 ㅠㅠㅠ 그랬더니 이렇게 '매우 나쁨'이라고... 덜덜ㅠ

 

 

퀴즈를 풀고 이동하니  요렇게 빛나는 사진을 남겨보는 시간이 있었어요~~!!

오른쪽에 있는 사진처럼 저렇게 블루라이트 속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직원분께서 인스타 부메랑으로 찍어야 잘나온다고 ㅋㅋㅋㅋ

근데 결과물은 흠 ㅠㅠㅠㅠ 사진이 나은걸로?

이걸 하나 체험하고 나오면 마그네틱을 줘요! 이거는 체험할 때마다 하나씩 주는데 나중에 에코백을 받으면 거기에 꾸미면된다네요!

 

 

 

 

블루라이트 속에서 사진을 열심히 찍은 뒤 블루라이트 리빙룸으로 들어갔어요 ㅎㅎ

여기서는 그냥 사진 스팟인데 사람들이 뒤에 있어서 대충 찍고 갔답뉘당~~ 그래도 진짜 이뻤어요ㅠㅠ 그냥 저 화장대 통째로 들고 튀고 싶었어요..ㅎㅎ

 

 

 

2층에서 다 찍고 1층으로 내려오면 이렇게 vr로 블루라이트 차단하는 체험도 있었어요 ㅋㅋㅋㅋ

이거는 진짜 들어가면 벽인데 거기에서 vr기계쓰고 ㅋㅋㅋㅋ 혼자 뻘짓하는 느낌ㅋㅋ 혼자할때는 몰랐는데 언니할때 보니까 웃겨 죽을뻔했어욬ㅋㅋㅋㅋ

vr에서 전자파는 피하고 전자기기나 에스티로더 신제품을 긋는 제스쳐하면 점수가 쌓여요! 저는 최고점수 언니는 최저점수 ㅎㅎㅎ

 

 

 

vr게임이 끝나면 의자에 앉아서 쉴 수 있고 신제품을 체험할 수도 있고 음료, 물, 아이스크림이 있었어요!

물이 제일 맛있었다는 것은 함정~ ㅎㅎ

 

 

 

자 이게 바로 신제품입니다! 바로 오늘 행사갔던 이유이기도 하죠!

ㅎㅎㅎ 솔직히 30대부터는 눈가 주름을 준비할 시기이기도 하죠. 그리고 요즘에는 피부노화 시기가 빨라지고 있다고 해요.

일찍부터 관리하면 좋죠! 특히 눈가 주름은 피할 수 있다면 피하는게 ㅠㅠㅠ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수퍼차지드 컴플렉스 Advanced Night Repair Eye Supercharged Complex

 

 

10배 더 강력해진 리페어 테크놀로지!

이 신제품은 손상된 피부를 10배 더 강력해진 리페어 테크놀로지를 담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고, 3주안에 다크서클을 완화시켜준대요!

 

1. 눈가 피부 개선 - 주름, 칙칙함, 건조함을 빠르게 개선시켜 줍니당!

2. 환해지는 눈가 - 3주안에 다크서클 완화!!

3. 수분 공급 - 24시간 동안 촉촉하게 가꿔줘요!

4. 눈가 보호 - 항산화 작용으로 8시간 동안 눈가 피부를 보호해줘요!

 

가격 : 15ml 97000원!

 

솔직히 에스티로더는 믿고 쓸 정도로 좋아요! 가서 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제형은 젤제형이라 꾸덕하지도 않고 쉽게 바를 수 있어요.

무겁지 않아요. 그리고 촉촉했어요!!

 

그리고 지금 에스티로더 공식몰에서 신규가입 후 첫 구매하시면 15%할인을 하고 있어요!!

쿠폰코드 : ELHAPPY15 를 적용해야하나봐요!

그리고 기간은 8.1~8.31일까지 에요!

 

그리고 전 구매 5% 할인 & 무료 배송을 해준다고 하네요!

빠르게 구입해야겠죵???

 

 

오늘은 정말 재밌었어요!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사진찍기도 바쁘고 ㅋㅋㅋㅋ 인스타 올려서 에코백도 받구 !!

이런 경험 너무 좋았네용!~~~ 특히 신제품 최고데스요!

받은 자석들로 에코백 꾸미고 가지고 다녀야겠어요!

아 그리고 ! 처음에 입장할 때 받은 선물은 이번 신제품과 제일 인기 상품 제가 리뷰했던 갈색병이에요!

ㅎㅎㅎㅎ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해용><

 

그럼 안뇽~!!

그리고 저의 인스타는 https://www.instagram.com/____.s_j/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