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everyday life!

한달도 안되서 애드센스 승인됐네요! 소지니가 생각한 꿀팁!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8. 29. 10:04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오늘은 무엇을 포스팅하려고 하느냐!!

아마 티스토리 블로그 하시는 분들이라면 관심있어하는 애드센스에 대해서 적어보려해요!

 

저는 그냥 취미로 저의 일상을 공유하자는 의미에서 만든 블로그에요!

기록하고 추억하는 생각으로 만들었는데요. 하다보니 티스토리는 애드센스라는 수익을 만들 수 있더라구요!

그러면 이참에 열심히 하자고 마음 먹었으니까 저의 일상을 공유하면서 돈도 벌수 있다니. 일석이조!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애드센스는 자신의 웹사이트에 광고를 넣어서 사람들이 그 광고를 누르면 수익을 얻게 되는 구조인데요!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애드센스에 가입을 해서 승인을 받아야해요!!

 

 

맨 처음 구글에서 애드센스 치고 난 다음에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이렇게 되어있을 거에요~

가입하기를 누르기 전에 구글에 로그인 먼저 하셔야해요~!

로그인 하시고 지금 가입하기를 누르시면

 

이렇게 뜰거에요. 그러면 첫 번째 웹사이트에 자신의 주소를 넣으시고 웹사이트 없으시면 티스토리 주소도 가능해요!

이메일 주소 그리고 체크 해주신다음 저장하고 계속하기 누르시면 다음 화면이 뜹니다!

 

여기에서도 국가 선택해주시고 동의해주시고 계정만들기로 넘어가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저기 다 입력해주시면 가입 끝이에요!!

굉장히 쉽지 않나요? 그냥 하라는대로 하면 되는데!! 이제는 이게 문제가 아니죠 ㅠㅠㅠ 가입은 모두가 할 수 있어요..

승인이 안날뿐... 흐엉 ㅠㅠ

저도 사실 그냥 블로그 취미삼아 시작한거라 방학동안에 열심히 해놔야지 생각해서 하루에 2개씩 올렸어요! 그리고 지금 글을 쓰는 이순간에도 한달이 안지났답니다.. ㅎㅎㅎ 근데 제가 25일에 가입을 했네요.. 따끈따끈한 애기이네유 ㅎㅎ

그냥 저는 가망이 없는 걸 알고 한거라 사실 기대도 없었어요.. 한달도 채 되지 않는 블로그에 글도 40개 밖에 안되거든요..

심지어 가입할때는 36개 정도 되었겠네요... 자랑이 아니고 정말 기대도 안했단 말이에요!

근데 대부분 일주일 한달 걸리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25일 가입하고 28일 바로 결과가 나왔어요!! 승인됐다고~~~~

오예~~~~~~ 대박대박 이러면서 새벽에 메일 받았는데 기분이 좋아가지구 ㅋㅋㅋㅋ

 

이렇게 메일이 왔어요~!! 기분조하~~~ 너무 좋아 ㅠㅠㅠㅠ 아직 수익은 정말 0이지만 열심히 해서 높여야겠어요!!

정말 돈벌기 힘들다는 것을 몸소 깨닫구 있다는 ㅎㅎ

 

 

자 그러면 제가 병아리 블로그를 가지고 있는 제가 어떻게 애드센스가 승인이 되었는지 저의 생각을 말해볼게요~!!

정말 애드고시라고 하죠 ㅎㅎ

 

1. 꾸준함

- 저는 하루에 2번씩 꼭 포스팅을 했어요. 만약 못했다면 다음날 새벽 그리고 3개씩 올리는 날도 있었답니다.

제가 방학이라 시간도 많고 새벽에도 미리미리 글을 써놔요! 그런 다음 예약을 해놔요~ 제가 아침에 자고 있을 때에도 올라갈 수 있게 ㅎㅎ

 

2. 글 갯수에 집착 NO!

- 사실 다른 애드센스 승인되기 위해서 포스팅 갯수가 많아야 한다. 적어도 100개는 되야한다// 이런말들이 많잖아요.

제가 직접 겪어본 결과 그럴 필요 없어요! 저도 어떻게 승인이 된건지는 모르겠지만 제 생각에는 사진을 첨부 많이 하시잖아요.

사진만 떡하니 올려놓고 게시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글도 많이 썼어요!

사진의 비중보다는 글의 비중을 좀 더 많이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3. 방문자수 집착 NONO!

- 사실 저는 방문자수에 되게 집착을 하지만 애드센스하고는 상관 없는 것 같아요!

그냥 저는 어떤 포스팅이 인기가 많고 어떤 포스팅이 인기가 없는지 생각하기 위해 매순간 들어가서 확인해봅니다!

아무래도 포스팅이 안올라온 날은 당연히 줄어들 수 밖에 없지만요 ㅎㅎ

 

4. 지금 당장 도전!

- 나는 승인 안되겠지.. 하고 미루시지 마시고 바로 도전해보세요! 물론 시작한지 일주일도 안되면 안되겠지만

저도 17일만에 됐는데 ㅎㅎ 미리 짐작하지 마시고 그냥 도전! 해보세용~

 

제가 생각하기에는 이렇게 4가지인 것 같아요~ 제일 중요한 것은 꾸준함!! 이겠죠? 왜냐하면 블로그는 특히 매일매일 하는게 힘들잖아요.

초반에 열심히 해야지! 이렇게 만들어놓고 2일 하고 나면 아 귀찮아~~ 이렇게 되는데 저는 17일 동안 정말 꾸준히 올렸거든요 ㅎㅎ

17일 밖에 안올렸으면서 뭘 ... 이럴 수도 있지만유 ㅎㅎ

 

하여튼 저는 열심히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저의 일상을 공유하는 재밌는 포스팅 많이 할게요><

그리고 한달뒤에 수익도 공개할게요!! 물론 2달러만 나와도 감사할 것 같네요!!ㅎㅎㅎ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해용><

 

그럼 안뇽~!!

그리고 저의 인스타는 https://www.instagram.com/____.s_j/ 

 

 

이전글 보시려면 밑에 클릭!

2018/08/28 - [daily!/everyday life!] - 속초 투어하구왔어요~!! 대포항부터 속초 중앙시장까지 먹방하고 왔답니당!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