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everyday life!

속초 투어하구왔어요~!! 대포항부터 속초 중앙시장까지 먹방하고 왔답니당!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8. 28. 10:1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주제는 10년?만에 갔다온 대포항~!! 입니다!!

 

여러분들은 대포항 가시는 이유가 뭔가용?

대부분은 회를 드시려고 가는 것 같아요~!

 

대포항은 예전에는 한적한 포구였는데 관광객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규모가 커진 곳이에요!

소형 어선이 주로 드나들어요~! 그리고 이 곳은 횟집이 엄청 많답니다.

가서 잘 흥정하시고 횟감을 고르면 식당에서 회를 떠주고 먹을 수 있어요!

대포항은 특히 오징어가 저렴하다고 하네요~! 서비스도 많이 준다고 해요~!!!

 

저는 다른분들과 다를 수도 있지만 저희가족은 튀김때문에 갑니다!!

정말 예전에 속초로 많이 놀러왔을 때는 대포항 가서 뜨거운 튀김 사겠다고 주차도 안되는데 뛰어서 사러다니고 이랬거든요.

그때 먹었던 튀김 하 기억날 정도로 맛있었거든요. 그래서 정말 10년만에 튀김 먹고싶어서 이번에 갔어요~!!

 

회는 이미 석이네에서 먹고 와서 횟집은 패스!

속초 횟집 맛집 안보고 오셨다면 밑에 클릭!

2018/08/27 - [hobby!/food!] - 속초 존맛 횟집 맛집! 발견~ '봉포항 석이네'

 

대포항 위치 : 강원 속초시 대포동

 

 

저희는 주차를 하고 걸어갔어요~!! 아마 오른쪽이 후문 골목 안쪽에 있었고, 왼쪽이 정문 원조 튀김 골목이에요!!!

제가 예전에 갔을 때는 이렇게 따로 튀김 골목이 있지 않았고 따로따로 있었는데 ㅎㅎ

그리고 조금 더러웠던 기억도 있던 ㅎㅎㅎ

 

 

보이시나요? 대박 이렇게 바꼈어요. 진짜 우리가족 다 깜짝 놀래서 감탄하면서 다녔다는..

그렇게 다 따로있고 조금은 지저분해보였던 곳이 이렇게 바껴서 깨끗하게 있고...

근데 정말 이렇게 모여있으니까 어디로 가야할지 가늠이 안가는... 결정장애 왔답니다 ㅎㅎ

가격은 이렇게 모여있어서 그런지 다 비슷비슷해요. 정말 다른게 없어요.

그냥 마음 가는곳에 들어가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대포항 미녀네'로 선택하고 들어갔어요!

주인분이 ㅎㅎ 서비스 많이 주겠다고 말씀하셔서 ㅋㅋㅋㅋ

여러 티비 방송에도 나온 맛집이라고 하네요!!

저희는 왕새우, 고추튀김, 오징어튀김, 대게순살 시켰어요.

 

제일 중요한 튀김 사진 보여드릴게요~!!

 

짜잔~!! 양도 진짜 많죠... ㅎㅎ 총 2판 나왔어요!

조그만 게와 고구마, 하나더 서비스로 나왔는데 기억이 안나.. ㅎㅎ

저희는 배가 이미 부른 채로 간거라 맛만 볼려고 간거였어요.

근데 양이 너무 많아...

 

튀김을 먹어보고 흠 처음 든 생각은 예전같지 않다...?

약간 그냥 튀김이에요. 튀김 먹으러 대포항까지 올 필요없겠다..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맛있긴 한데 예전 그 느낌이 아니였어요. 진짜 힘들게 가도 뛰어다녀도 튀김 먹으면 그 힘든게 사라졌는데 이번에 먹고 생각이 싹 바꼈답니다.. ㅎ

그냥 죠스떡볶이 튀김 먹는 거랑 똑같아요! ㅎㅎ

저는 오징어튀김이랑 고추튀김이 제일 맛있었어요. 

 

다먹고 횟집 구경도 하다가 나와서 밖에서 그냥 바다 구경했어요~!!

날씨도 선선하고 하늘도 노을져서 멋지구 행복했어요.

 

 

 

대포항 거리들~!! 정말 횟집 굉장히 많네유 ㅎㅎ

 

 

하늘 정말 멋있지 않나요? 이 때 구름들이 정말 예술 작품처럼 되어 있어서 하늘만 보고 있었어요!

동생도 찍어주고 ㅋㅋㅋㅋㅋ 잘생겼엉~!

 

 

저희는 이렇게 여기서 시간을 보내다가 속초 중앙시장에 갔어요!

위치 : 강원 속초중앙로147번길 16 지번중앙동 471-4

 평일 08:00 - 24:00 주차가능

 

 

중앙시장에 도착하니 밤이 됐네요 ㅎㅎ 저희는 먼저 호떡을 사먹으러 갔는데 중앙시장 들어가는 쪽에 호떡집이 정말 인기가 많아요!

저희가 예전에 거기서 사먹었었다는 거기 진짜 맛있어요. 저의 언니는 3개나 흡입했던 기억이 ㅎㅎ

그 대신 줄이 정말 길어요 ㅠㅠ 이번에는 기다리기 귀찮아서 안쪽으로 들어가서 1박2일 호떡집 갔는데 이집도 예전에 갔었거든요.

예전에는 맛있었는데 이번에 먹었는데 흠... 솔직히 겁나 맛없었어요. 다신 안갈 듯.  반만 먹고 버렸어요.

마감 시간이여서 그런건가? 다 식었고 안에 꿀도 별로 없어서 그냥 밀가루만 씹는 느낌 ㅎㅎ 너무 아쉽;

 

 

 

그다음 저희는 '만석 닭강정'으로 갔어요!

제 기억으로는 정말 만석 닭강정 맛없다고 생각했었거든요. 그래서 진짜 싫어했는데 이번에 일 터지고 반도체처럼 바꼈다고 ㅎㅎ

구경할려고 갔는데 아빠가 사오라구 ㅎㅎ 그래서 언니, 동생, 저 셋이 아 진짜 여기 맛없다고 싫다고 했는데 아부지가 사오라고 해서 사왔거든요.

근데 정말 깨끗해졌어요. 처음에는 보여주기식이라 싫었는데 이렇게 바뀐게 어디에요. ㅎ

오른쪽은 만드는 곳이고 왼쪽은 먹는 공간이에요!

 

 

제일 중요한 만석닭강정 가격과 사진입니다!

저희가 갔을 때가 마감시간이였어요. 그래서 뼈는 안되고 순살만 가능했거든요.

근데 순살이 훨씬 맛있어요. 아니 정말 예전에는 뼈만 사왔거든요. 그래서 드롭게 맛없다고 생각하고 있었나봐요. 아냐 뼈여서 그런게아니라 그때 진짜 맛없었는데...

 

이번에 생각이 싹 바꼈답니다 ㅎㅎ

저희는 화끈한 맛 순살 19000원짜리로 시켰어요! 왜냐하면 매운걸 좋아하기 때문~~

딱 받자마자 뜨거워서 바로 앉아서 먹어봤는데 이걸 왠걸 진짜 존나 맛있어 ㅠㅠㅠ 배가 부름에도 불구하고 계속 들어감요 ㅠㅠ

특히 고추랑 먹으면 더 맛있엉 ㅠㅠㅠ 동생은 매운걸 잘 못먹어서 맵다고 했고 언니랑 저는 하나도 안매웠어요! 매콤 정도 ㅎㅎ

진짜 이렇게 저의 생각이 싹 바뀐 만석닭강정 ㅠㅠ 아버지한테 감사하네요. 안사먹었으면 후회 오지게 할듯 ㅎㅎ

 

솔직히 닭강정 식어도 맛있다? 저는 뜨거울때가 제일 맛있던 것 같아요!! ㅎㅎ 식으면 모든 치킨 다별루...


저희는 공용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갔는데 예전에는 다 무료였는데 이제 돈받아요!

그래서 꼭 주차권 받으세요!! 주차권 10000원당 1장이에요. 꼭꼭 받으시라는 ㅎㅎ

 

이렇게 저희는 배부르게 먹구 켄싱턴 콘도로 와서 잤답뉘당!!

안보신 분들은 밑에 클릭!

2018/08/27 - [daily!/everyday life!] - 속초여행 갔다왔어요~!!! 바다도 보고 켄싱턴 리조트에서 숙박하고 왔답니당!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해용><

 

그럼 안뇽~!!

그리고 저의 인스타는 https://www.instagram.com/____.s_j/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