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everyday life!

파마 빨리 풀리는 방법 알려드려요~ 스트레이트 매직약도 추천!!!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9. 1. 14:4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주제는!!! 바로바로~~

파마 빨리 풀리는 법!! 입니다~~

 

정말 이 주제는 아마 여성분들이 많이 찾으실 것 같아요...

왜냐하면 제가 이 주제를 쓰는 것은 제가 겪어봤기 때문이죠 ㅠㅠㅠㅠ

 

저도 머리 파마를 하고 왔는데 분명 하기전에 제 머리는 조금만 말아도 컬이 심하게 나온다고 말했는데...

결국 빠글빠글 됐더라구요.. ㅎ 그래서 정말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다했답니다...

 

1. 샴푸 머리 감기

 

파마하고 나면 원래 하루나 이틀 정도는 머리를 감으면 안되잖아요.

근데 저는 바로 감았어요. 그러면 약 성분이 날아가서 머리의 컬의 유지도가 떨어진다고 하네요.

이때는 미지근한 물보다는 따뜻한 뜨거운 물로 하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머리를 감고 난 다음 말리고 빗질을 하시면 더더욱 좋답니당~

 

2. 고데기하기

이 방법은 많이들 아시죠. 아무래도 컬이 있는 상태에서 고데기를 하면 빨리 풀릴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저는 머리하고 온 당일날 샴푸도 하고 고데기도 바로했어요. 두번은 반복했던 것 같네요.

하지만 고데기 방법은 머리가 상하는 방법이여서 비추는 하는데 저는 너무 마음에 안들었어서... ㅠㅠㅠㅠ

그냥 했어요. 효과는 많이 풀리기는 했지만 아직도 모자라...

 

3. 파마 빨리 풀리는 약

솔직히 제일 빠른 방법은 다시 약을 써서 푸는 방법이죠. 이 방법은 제일 마지막에 고민하시고 선택하세요.

머릿결이 정말 상하겠죠. 아무래도 파마를 하고 빠른 시일내에 또 매직약을 쓰게 되면...

하지만 저는 사용했어요. 그만큼 머리가 마음에 안들었거든요 ㅠㅠㅠ

제가 쓴 제품은

ARITAUM hair styling straight cream 헤어 스타일링 스트레이트 크림

6000원

이 제품입니다. 1제와 2제로 나뉘어져 있는데 양도 되게 많아요. 저는 위에서부터 할 필요가 없고

밑에 컬만 피면 되서 조금만 사용했는데 처음 사용하고 많이 펴졌어요.

하지만 조금 더 피고 싶어서 2번 했답니다. 머릿결은 생각보다 많이 안나빠졌어요. 녹은 부분도 없었고.

양도 너무 많아서 아직도 남아있다는 ㅎㅎ 많은 분들은 앞머리 매직에 사용많이 하시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한데다 용량도 크니까 부담없이 하셔도 괜찮으실 것 같아요!!

머리만 빗어도 된다고 되어있는데 확실하게 머리를 피고 싶으신 분들은 1제 하시고 2제 하시기 전에

고데기를 한번 씩 하고 2제를 바르면 효과가 더욱 더 확실하다고 하네요.

저는 고데기까지는 못했다는 ㅎㅎ 귀찮아서... 그냥 하루간격으로 2번 약을 발랐어요.

 

 

 

이렇게 파마 빨리 풀리는 방법 3가지를 알려드렸어요!

이 3가지 방법은 제가 생각하기에 단기간에 제일 효과가 빠른 방법이고요.

매직약>고데기>샴푸 순입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ㅠㅠㅠ 파마를 빨리 풀리는 방법을 찾기보단 미용실을 좋은 데 가서 안망치는게 더욱더 좋을 듯...

머릿결도 안나빠지고 기분도 안나쁘고 안우울해지고 ㅠㅠㅠ 처음부터 이쁘게 나오면 얼마나 좋아. 흐어어어엉 서러워 ㅠㅠㅠㅠ

 

 

 

저의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광고 한 번씩 클릭해주세용><

하트도 눌러주시면 최고 따봉♡ 하트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아요!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해용><

 

 

이전글 보시려면 밑에 클릭!

2018/08/30 - [review!] - 셀프염색약 추천! 미쟝센 헬로버블 - 사하라 로즈핑크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