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everyday life!

소지니의 일상! 공부하기 좋은 산본 조용한 카페 추천! 손커피연구소!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11. 7. 21:1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꺄~~~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ㅎㅎㅎ

드디어 시험기간이 끝나고

저만의 자유시간을 즐긴 뒤 ! 

다시 블로그 포스팅을 시작합니당^.^


후..

벌써 마지막 포스팅이 9/30일이네요...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갈수가 소름데스..

하여튼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제가 시험기간에 카페를 자주 갔는데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추천하려구요!


바로바로

"손커피연구소"

입니당!



위치: 산본동 1142-5 금화프라자 2층


매일 11:00 ~ 23:00 월요일 휴무 

일요일 13:30 ~ 22:00


아마 산본에 사시는 분들은 산본역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 건물이라고 하면 아실 것 같네용~!!

제가 이 카페 건물 엘리베이터 타려다가 갇혀서 완전 식은땀 나고 무서웠던 기억이;..


하여튼! 이 곳은 굉장히 분위기가 좋았어요!

이뻤어요!! 사진찍기 좋은??



생각보다 안에 넓었어요! 자리도 많고 제가 갔을 때가 8시 정도 였는데 우리밖에 없었다눈 ㅎㅎㅎ

근데 바로 다른 손님들도 왔어요!


가구들은 엔틱 풍이고 소품 하나하나 신경쓴 것 같았어요!

 


제가 앉은 테이블도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바로 찍었숩니당~~~

뭔가 감성적인 분위기 ><



저는 아메리카노 제 친구는 밀크티였어요!

저거 진짜 맛있다눈 ㅎㅎㅎㅎ

저는 공부해야해서.. 아메리카노 ㅠㅠㅠ


이제 제일 중요한 가격 보여드릴게요!

가격은 홈페이지에 올라온 가격표입니당!

짜잔! 가격도 저렴하지 않나유 ㅎㅎㅎ 

솔직히 가서 즐겨야 한닷.... 너무 유명해지면 안되지만 이쁘니까 괜춚하다.. ㅎ



사실 오늘 사진이 별로 없네요 ㅠㅠ 그래서 일상 카테고리로 ㅎㅎ 제가 공부하려고 간거라 제대로 찍지 못했어요!

그래도 올리는 이유는 정말 좋았기 때문이지용~~




오늘은 이렇게 포스팅이 끝났네용!

재밌다~~~

이제 다시 열심히 블로그 할꺼니까 기대해주시고 

오늘은 이렇게 짧게 저의 일상을 공개했어요~!!


행복하다 시험이 끝나서 히히히


종종 저의 과제도 올릴 예정이니까 기대해주세용><



그럼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글 보시려면 밑에 클릭!

2018/09/01 - [daily!/everyday life!] - 파마 빨리 풀리는 방법 알려드려요~ 스트레이트 매직약도 추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