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인천 송도 맛집~!! 해산물 뷔페 폰츠 74 솔직 후기/ 꼭 가보세요!

흥 넘치는 소지니 2019. 5. 10. 22:05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글을 쓰게 됐어요!

마지막 포스팅글을 보니 3달만이네요ㅠㅠ

이제부터 꾸준히 해야겠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주제는!

바로바로

'폰츠74'

입니다!

 

영업시간 :

평일 11:30 - 15:00 1월~11월 평일 런치

평일 17:30 - 21:00 1월~11월 평일 디너

주말 11:30 - 13:30 1월~ 12월 주말.공휴일 런치1부

주말 14:00 - 16:00 1월~12월 주말.공휴일 런치2부

주말 17:00 - 19:00 1월~12월 주말.공휴일 디너1부

주말 19:00 - 21:00 1월~12월 둘째.넷째 일요일 디너2부

주말 19:30 - 21:30 1월~12월 주말.공휴일 디너2부

 

위치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65

 

전화번호 : 032-818-7474

 

제일 중요한 가격 : 

평일 런치 : 26.400원

평일 디너 : 31.900원

주말,공휴일 : 36.300원

 

제가 친구와 좋은 기회로 송도에 있는 

해산물 뷔페! 송도74에 다녀왔습니다~~!!

이제부터 후기를 써볼게요~!

 

홈플러스 건물 2층에 있어요!

송도가 신도시여서 그런지 건물도 엄청 깨끗하고 다 새로운 느낌~~~

기분 좋아졌다눈 ㅎㅎㅎ

저는 오픈시간 11: 30분 예약하고 갔어요!!

 

에스컬레이터 올라오자마자 보여요!

 

폰츠74 송도점 5월 이벤트와 영업시간 변경안내에요!

알아보시고 가세요~

 

저와 친구의 자리 ㅎㅎㅎ 이때가 제일 설레쥬 ~

음식 보러가기 전에

 

다 찍지는 못했지만

이렇게 구역이 정해져 있어요!

메뉴가 정말 많다는 ㅠㅠㅠ

 

일단 롤부터 찍었어요!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매운참치랑 매운연어 먹었는데

진짜 존맛 겁나 맛있다눈 ㅠㅠㅠ

 

회도 종류가 진짜 많았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연어랑 참치랑 후후후

겁나 맛있고 신선했어요!!

 

폰츠 74의 또 다른 좋은 이유!

메뉴가 정말 많은데 그 중 맛없는게 없었다는

진짜 다 맛있었어요! 하.. 육회도 있는데

제가 육회킬러인데 진짜 한접시 먹었다는... 정말 최고였어요

육회를 약간 매콤하게 했는데 저는 천국에 간 기분... 

꼭 꼭 드셔보시길..

아! 그리고 사진을 못 찍었지만

스테이크 구역이 있어요!! 가서 주문하시면 바로 구워서 주신다는..~~~

손님이 많을 때는 5분 정도 기다리실 수도 있어요!

주문하시고 5분 후에 찾아가시면 되겠죠?

꼭 드세요!!!

너무 맛있어서 사진도 못찍고 그냥 먹었어요ㅠㅠㅠㅠ

저는 칠리새우랑 크림새우 그리고 마늘빵 진짜 맛있어요!

마늘빵 퀄리티 보이시나요.. ㅎㅎㅎ

제가 진짜 좋아하는 빵집의 마늘빵이랑 맛이 똑같애서 깜짝 놀랐단,ㄴ..

마늘이랑 같이 드셔보세요ㅎㅎ 

 

대망의 스노우크랩입니다.

정말 하... 딱 봐도 입이 안다물어지지 않나요...

오신 분들 다 감탄사 하면서 접시에 담더라구요 ㅋㅋㅋㅋ

싱싱해서 더더욱 좋다는.. 

 

여기에서 친구가 담은 음식 사진 좀 보여드릴게요 ㅎㅎㅎ

제가 담은 접시는 잘 못담아서 친구꺼 찍었어요

아주 알차게 담아왔더라구욬ㅋㅋㅋㅋ

 

바로 위 사진 보시면 육회 보이시나요.. 진짜

육회 너무 맛있옹 ><

 

이렇게 맛있게 먹는 와중에 친구 덕분에 와인도 마셨는데요.

꺄르륵 사진찍고 놀았다눈~~

자랑 좀 하겠습니다!

 

제가 와인을 잘 모르지만 향과 맛이 굉장히 좋았어요!

약간 맛이 센 느낌??이 있었는데 저는 이게 더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자랑하려고 이렇게 찍고 놀았어요.

위대한 개츠비처럼 하고 싶었지만... 실패..~

 

마지막으로 배가 불러도 디저트배는 따로 있는거 아시죠?

디저트 먹으러 또 갔쥬 꺄르를

저는 케익을 정말 정말 좋아해서 기대만땅으로 갔답니다..

왜냐하면요. 비쥬얼이 장난 아니였어요.

 

디저트 종류 또한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종류가 굉장히 많았는데요..

제가 제일 좋아했던 메뉴를 꼽자면 쇼콜라초코케이크랑 딸기 에끌레어가 제일 맛있었어요!

진짜 이 두개는 제 취향 저격이었는데

저는 쇼콜라가 제일 맛있었어요! 저는 단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

진짜 달았거든요.. 뭔가 스트레스 빡 풀리는 느낌? 입안에 초코 100% 장전

진짜 먹는데 할렐루야... 찾았어요..

딸기 에끌레어는 모든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적당한 달달함이 기분 좋게 만들었어요!

비쥬얼도 장난 아니에요~

 

친구랑 저 두명이서 총 72600원 나왔어요!

 

저의 총평을 남기자면 적은 돈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아깝지 않다는 것??

왜냐하면 정말 많은 종류의 음식과 맛을 놓치지 않아서 기분 좋게 먹었거든요.

그리고 정말 깨끗해요. 해산물 뷔페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메뉴들도 맛있고 신선했다는 것이 fact입니다.

송도 가시면 꼭 가시는 것을 추천해요!

가족 분들이 외식하시거나 모임을 하실 때 진짜 추천드립니다!!

 

안 인테리어에요. 제가 앉은 쪽은 손님이 많이 계셔서 찍지 못했지만

저기는 입구쪽이라 손님이 안계셔서 바로 찍었어요 ㅋㅋㅋㅋㅋ

저희가 오픈할 때 들어가서... 브레이크 타임 때 나왔거든요..

그래서 손님이 엄청 많았다가 점점 다 드시고 나가시고... 저희만 남고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친구야 잘 먹었다~~ 고마워!!

이 후기는 정말 저의 진심 100%%% 솔직 후기입니다!

송도 사시는 분들 송도 가시는 분들 꼭 가세유~!!!

후회 안하십니다!!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하트♥ 꾸욱!!!

 

이전 게시물 보시려면 밑에 클릭!

2019/02/26 - [hobby!/food!] - 산본 저렴한 파스타, 피자 맛집! 라라코스트 솔직후기~!

 

산본 저렴한 파스타, 피자 맛집! 라라코스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당!!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요즘 귀차니즘이 도져서 정말 집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있었습니다... 집순이 후후 오랜만에 일상을 포스팅을 해볼게요! 저는 산본에 살고 있는데요!..

pooh007001.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