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food!

산본 저렴한 파스타, 피자 맛집! 라라코스트 솔직후기~!

흥 넘치는 소지니 2019. 2. 26. 20:3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당!!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요즘 귀차니즘이 도져서 정말 집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있었습니다...

집순이 후후

 

오랜만에 일상을 포스팅을 해볼게요!

 

저는 산본에 살고 있는데요!

산본에 센트로601이라고 생겼죠

거기에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라라코스트 rara COST"

에 다녀왔답니다!

 

 

가족끼리 산책하다가 배고파서

아부지가 또 피자를 좋아하시기에

한번 가봤답니당!

 

위치 :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1123-3 센트로601 313.314호

영업 시간 : 매일 11:00~22:00

 

가격은 저렴한 편에 속하지만 1인 1메뉴이기 때문에

그냥저냥 다른 곳이랑 비슷할 수도 ㅎㅎㅎ

 

왜냐하면 저희 가족5명이서 갔는데

총 58,100원이 나왔으니까요?

 

까르륵, 많이 먹긴하지만 생각보다 많이 나왔눼~

 

 

라라코스트 입구

굉장히 깔끔하다눈~~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보고 주문하면 돼요~!

그런데! 라라코스트는 직접 주문하는 것이 아니라 적어서 주문하는데요!

 

 

 

이렇게 적어서 직원분을 불러서 적은 것을 주면 돼요!

그럼 주문 끝!

1인 1메뉴 기억하세요!!

 

라라코스트의 장점? 은

커피. 음료가 무한 리필이라는 점!~ 무료에요!!!

거의 대부분이 셀프에요!

열심히 왔다 갔다 하세용 ㅎㅎㅎ

 

 

음식들은 다 같이 나오지 않아요!

먹다보면 차례 차례 나온답니돠.

 

첫 번째 음식은 하우스 샐러드 입니다.

가격 6.900원입니다.

제일 기본인 샐러드에요~

우리가 아는 맛 ㅎㅎㅎㅎ

 

 

두 번째 음식은 핫까르보나라 입니다.

가격 9.900원입니다.

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특히 매운맛을 좋아해서 강하게 해달라 했는데 매콤쓰~~~

입에 쫙 달라붙는 맛.

 

세 번째는 크런치 치킨커리 크림 라이스입니다.

가격 13.500원이에요~

 

이것도 진짜 맛있었다는 ㅎㅎ 아버지가 먹고 싶다 해서 시켜봤는데 맛있어요!

돈까스도 들어가서 잘 먹었어요!

살짝 매콤해요!! 커리에 매운 소스 섞은 맛이에요.

 

 

네 번째는 마르게리따피자입니다

가격 11.900원이에요~

 

라라코스트는 피자를 화덕에서 구워요!

엄청 큰 화덕이 매장 안에 있다는 ㅋㅋㅋㅋ

저 흰색이 다 마르게리따 치즈 입니다.

맛은 짭쪼롬쓰~~ 무난 무난...

 

 

다섯번째 메뉴는 콘치즈딥디쉬 피자입니다.

가격 15.900원이에요~

 

언니가 엄청 기대하고 시킨 메뉴였어요!

되게 짭짤하고 달달한 느낌을 상상하고 시킨 메뉴였어요!

단짠 단짠 아시죠? ㅎㅎ

 

하지만,,, 달다의 끝판왕! 핫소스 필수입니다.

핫소스 왕창 찍어서 먹으면 겁나 맛있어요~~~~~

물론 피자도 맛있어요~~

 

제가 느낀 점은 가격은 정말 저렴한 편에 속하긴 해요.

파스타가 10000원 정도니까요!

하지만 1인 1메뉴라 여러개 시키면 결국 다른 곳에서 시킬 때 가격이랑 비슷해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맛도 무난무난해서 돈이 아깝진 않아요.

서가앤쿡의 저렴이 버전 같아요.

아! 그리고 피자가 주메뉴라 꼭 드셔보세요~

화덕피자이니까요 ㅎㅎ

 

 

이렇게 제가 갔다온 라라코스트를 포스팅했네유

정말 오랜만에 하네요 ㅎㅎㅎㅎ

 

요즘 제가 정말 무얼 하고 있는 건지

이번 방학은 폐인 중에 폐인 처럼 지낸 것 같아요..

후하!

 

그럼 안뇽!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