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너무 예쁜 에어팟 키링 추천드려요~!!! 지금 오픈이벤트 중이니 얼른 겟겟!

흥 넘치는 소지니 2019. 1. 16. 16:03
반응형
SMALL

여러분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오늘은 저의 친한 지인이

 에어팟 키링을 판매하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홍보를 하려고 합니당!

 

첫 번째 제품은 바로

"진주 소라 에어팟 키링"

라고 하네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블링블링하고 진주랑 저 소라 조개가 너무 예쁘네요..

저는 에어팟이 없어서 ㅠㅠㅠㅠ

하고 싶지만 못하는게 아쉬워요..

그래도 친한 사람이 하는 거라 매번 홍보는 해주기로 ㅎㅎㅎ

 

가격은 8500원이라고 하네요!

밑으로 들어가시면 구매 가능해요!

https://smartstore.naver.com/byulbitstore/products/4077126442

 

 

조개가 빈티지 느낌이라 이런 느낌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는대요.

그리고 주문제작이라 주문시 환불이나 교환은 불가능하대요.!

또, 에어팟 키링말고 자동차 키링으로도 변경 가능하다니 참고하세요!

그럼 다음 제품도 리뷰하러 올게용~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