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신도림 분위기 좋은 복층 카페 추천!! "보은하다"

흥 넘치는 소지니 2019. 6. 25. 12:1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정말 오랜만이네요 ㅎㅎ

제가 다녀온 신도림 카페를 리뷰해볼려고 해요!

완전 마음에 든답니당!!

 

바로바로

"보은하다"

입니당!

 

위치 : 서울 구로구 경인로67길 23 신도림2차푸르지오 상가동 101-127호

시간 : 평일 12:00~23:00

주말&공휴일 12:00~21:00

 

제가 신도림에서 지금 자취하고 있어서 카페를 자주 다녀요!

그래서 이번에는 보은하다를 가봤는데요!

이곳이 굉장히 특이하다눈!!

 

그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짜잔! 보은하다 입니다!!

무비set라고 해서 아메리카노 + 영화티켓을 행사하고 있네요!!

개이득 세트!

 

메뉴판과 내부입니다! 

가격들이 다 착하다눈... 디저트도 보시면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2인석 4인석 6인석 있는 정도? 

밖에도 자리가 있어서 요즘같은 시원한 날에는 밖에 계시는 분들도 많아요!

 

제가 왜 이 카페가 특이하다고 했던 이유를 알려드릴께요!!

바로바로!

복층이 있답니다!!

뚜둔 ! 계단 등장!!!

ㅎㅎㅎㅎ 복층 카페 뭔가 특이하다는... 두근두근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뭔가 깔끔하면서도 요즘 트렌드에 어울리는 인테리어에요!

 

2층입니다!! 2층에도 좌석이 꽤 많아요!

2인석 옆에 큰 다인석이 있는데 그곳에는 다른 사람들이 있어서 사진은 못찍었네요...하하

2층에서 1층 내려다보기!!

 

2층 인테리어도 보시면 소품 하나하나 예쁘지 않나요? 저는 드라이플라워가 좋더라고요... ㅎㅎㅎ

그리고 제 좌석... 저는 아메리카노 시켰어요!

이곳은 주문하면 자리로 가져다 준답니당!!

 

이렇게 오늘 저의 리뷰는 끝이랍니다!!

꺄르르륵

 

신도림에 가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워낙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그런데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어요 ㅋㅋㅋㅋ

수다떨기 딱 좋다는??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하트♥ 꾸욱!!!

 

이전 게시물 보시려면 밑에 클릭!

2019/05/10 - [review!] - 인천 송도 맛집~!! 해산물 뷔페 폰츠 74 솔직 후기/ 꼭 가보세요!

 

인천 송도 맛집~!! 해산물 뷔페 폰츠 74 솔직 후기/ 꼭 가보세요!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글을 쓰게 됐어요! 마지막 포스팅글을 보니 3달만이네요ㅠㅠ 이제부터 꾸준히 해야겠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주제는! 바로바로 '폰츠74' 입니다! 영업시간 :..

pooh007001.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