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movie!

소지니가 뽑은 시간이 후딱 가는 개꿀잼 영화!! 시리즈 물로~!!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9. 2. 20:19
반응형
SMALL

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오늘은 ㅎㅎ 오랜만에 쓰는 영화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보면 시간이 후딱가는 영화들을 소개할 건데요.

시리즈물로 뽑아봤어요!!

다들 대부분 보신 영화겠지만 즐겁게 봐주세요^^

 

1. 메이즈러너 MAZE RUNNER

딜런 오브라이언 - 토마스, 토마스 생스터 - 뉴트, 카야 스코델라리오 - 트리샤, 이기홍 - 민호

 

3시리즈입니다.

1. 메이즈러너

2. 메이즈러너 스코치트라이얼

3. 메이즈러너 데스큐어

 

네 맞아요! 이기홍이 나오는 영화죠 ㅠㅠ

기홍씨 너무 귀엽고 잘생겼엉 ㅠㅠ  미노미노~~~

이 영화는 정말 재밌게 봤던 기억이 3편다 봤는데 역시 항상 시리즈물을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은 1편이 제일 재밌다...

저만 그런가요? 항상 1편이 제일 제일 재밌더라구요..

제가 3편다 본 이유는 1편을 보고 푹 빠져서 2편3편 보게 됐는데 2,3편 나쁘지는 않았어요!

솔직히 3편 마지막 편이 제일 재미없었답니다...

1편은 긴장감 넘치게 진행되었다면 2편은 트리샤 때문에 발암 걸렸다가...

3편은 뉴트가 죽어서 슬펐답니다... 그래도 이 영화 보면 시간이 후딱~~ 지나가서 추천해용^.^

 

 

2. 미션임파서블 MISSION IMPOSSIBLE

톰크루즈 - 에단헌트, 사이먼 페그 - 벤지, 빙라메스 - 루터 스티겔

총 6시리즈입니다!

1. 미션 임파서블

2. 미션 임파서블2

3. 미션 임파서블3

4.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

5. 미션 임파서블 : 로그네이션

6. 미션 임파서블 : 폴아웃

 

이 영화는 미션임파서블 하면 당연히 톰크루즈 떠오르죠.. ㅎㅎㅎ 저는 액션영화를 굉장히 좋아해요!

4,5,6 다 영화관 가서 봤는데 역시 5편이 제일 재밌었어요.

솔직히 6편은 스케일은 더 커졌지만 좀 지루했다는~~

그래도 미션 임파서블은 항상 기본은 해서 볼 맛 난다는 눈이 즐거워^^

돈이 안아까운 영화에요~!

 

 

3. 트와일라잇 TWILIGHT

크리스틴 스튜어트 - 벨라스완, 로버트 패틴슨 - 에드워드 컬렌, 테일러 로트너 - 제이콥 블랙

 총 4시리즈입니다. 5편이긴 하지만요!

1. 트와일라잇

2. 뉴문

3. 이클립스

4. 브레이킹던 part.1

5. 브레이킹던 part.2

 

아 이 영화 너무 좋아 ㅠㅠ 그냥 트와일라잇만 보셔도 돼요!

정말 저 이 시리즈 아니 책 다 있어요! 영화 보자마자 다 새로 샀다는 ...

정말 이거는 책으로 꼭 보세요! 후회안해요!

저 새벽까지 새면서 다 봤어요. 물론 영화도 재밌지만 책을 못 따라가요...

영화는 저는 트와일라잇만 재밌었어요. 나머지는 그냥 그래요. 돈주고 보긴 아까운 정도? 공짜로 보면 볼만해요~!

책으로 꼭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특히 브레이킹던 책으로보면 너무 재밌으 ~~

그리고 이 영화는 주인공들의 케미가... 장난아니여요.. 그냥 눈호강 합니다! 정말

둘이 너무 잘어울려서 사귀길 바랬는데 정말 사귀고 지금은 헤어졌지만...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너무 나빴어...

 

 

 

 

이렇게 시간이 후딱 가는 영화 3편을 뽑아봤어요!

다들 해리포터, 마블시리즈, 베트맨시리즈 생각하셨겠죠?

그거는 따로 하나하나씩 포스팅할 계획이에요! 구체적으로 내용과 함께!

마블은 세계관도 같이 써볼 계획입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용 ㅎㅎ

위에 3편은 정말 추천합니다!! 꼭 보세요~

 

저의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광고 한 번씩 클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부탁해용!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해용><

 

 

이전글 보시려면 밑에 클릭!

2018/08/25 - [hobby!/movie!] - 두근두근!! 첫사랑이 떠오르는 영화 추천!! + 너의 결혼식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