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osaka!

여행 준비물과 내가 뽑은 일본에서 꼭 사야할 것 정리!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8. 24. 15:4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일본에 챙겨가야할 것, 사야할 것을 적어보려해요!

제가 일본은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갔다왔잖아요! 유명한 대부분의 제품들은 먹어보고 사용해봤는데 그중에서 좋은 것 사야할 것들을 알려드릴게요~

 

1. 여행 준비물

이 주제는 일본여행 뿐만 아니라 해외여행을 갈 때 필요한 준비물을 써봤어요!

 

1. 여권

2. 항공권

3. 동전지갑

- 일본은 동전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꼭 필요!

4. 충전기

5. 엔화&카드

6. 옷

7. 양치 도구

8. 세면 도구

9. 110v 변환 잭(일본에 해당) 다른나라는 다른 변환잭 받으세요!

- 다른 통신사는 모르겠지만 skt는 인청공항 skt로밍부스에서 멀티어댑터나 돼지코를 무료로 대여해줘요~

10. 포켓 와이파이 or 로밍

11. 교통패스

12. 화장품

13. 보조배터리

- 위탁수화물에는 넣으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가지고 타셔야해요!

14. 휴지, 물티슈

15. 호텔 바우처

16. 비옷

 

이 정도는 여행갈 때 가져가셔야 하는 준비물이에요~!! 참고하세요><

 

 

 

2. 일본에서 사야할 것!

이번에는 일본에서 사야할 것, 사와야할 것들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일단 참고로 기념품들 위주보다는 먹을 것 위주라는 ㅎㅎㅎ

 

1. 휴족시간

 

이건 두번 세번 사세요! 그냥 좀더 저렴한거 사지 마시고 이거 이렇게 생긴 것 사세요!

저렴한 거는 그만 큼 떼어낼 때 끈적끈적해요. 이거는 금방 잘 떼지고 깨끗해요.

그리고 이 제품으로 지압도 되는 것도 있는데 그 것보다는 그냥 오리지널이 최고에요!

지압도 좋긴 한데 가격대비 별로..흠 그렇게 지압도 많이 되는 것 같지 않고 그냥 기본이 제일 좋다는~

이 제품은 다리 부었을 때 하면 좋아요. 굉장히 시원해져요.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

서비스직 하시는 분들이나 오래서서 일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실 거에요!

종아리 발바닥 푹 패인 부분에 하시면 정말 신세계 하시고 주무시면 돼용!

 

2. 로이스

 

제가 사온 로이스들인데요. 저는 매번 일본 갔다 올때마다 꼭 사와요. 물론 한국에도 있지만 너무 비싸서 ㅠ

차라리 일본갈때마다 많이 사온다는 ㅎㅎ 오사카에서 사왔을 때 사진을 못찍어서 도쿄때 사가지고 온걸로 대체 ㅎㅎ

저 조각 초콜릿은 유명하잖아요! 많이들 사오시는데 저 감자칩 대박.. 그냥 맛있어보여서 사와봤는데 단짠단짠의 극대화맛이에요.

정말 맛있답니다. 정말 정말 후회안해요ㅠㅠ 근데 저는 워낙 달고 짜고 자극적인 맛을 좋아해요~!!

 

3. 곤약젤리

 

곤약젤리는 다들 아시죠? 근데 법이 바뀌어서 이제 위에 사진처럼 된 것만 가지고 탈 수 있어요.

ㅠㅠㅠ 플라스틱 통은 금지 됐답니다. 아쉽 ㅠㅠ 곤약젤리는 호불호가 갈리더라구요!

저랑 제동생은 정말정말 좋아하는데 언니랑 엄마랑 아빠는 그저그렇다고 ㅎㅎ

복숭아맛이 제일 맛있어요. 그리고 저는 튜브형 보다는 플라스틱이 훨 맛있어요.

뭔가 입안에 가득차서 먹는 맛이 난다고 해야하나.. 튜브형은 뭔가 맛없어진 느낌

그래서 도쿄때는 금지가 없었던 때라 엄청 사왔는데 오사카 갔을 때는 금지돼서 그냥 길거리 다닐때는 플라스틱통으로 된것 사먹구

집으로 올때는 튜브형 사왔어요.

 

4. 꼼데가르숑

 

저는 도쿄에서 구매했어요. 일본에서 꼼데는 우리나라보다 굉장히 저렴하게 팔고 있기때문에 꼭 사와야하는 물품 중 하나죠.

특히 꼼데 매장을 잘 알아보시고 어디가 언제 물품이 새로 들어오고 오픈 시간이 언제인지 맞춰서 가시는게 좋아요!

저도 이거 살때 오픈 시간 1시간 전에 갔는데 줄이 길더라구요. 특히나 중국분들이 오셔서 대량으로 사가시기 때문에 빨리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번 오사카에서는 셔츠를 살라 했는데 가는 곳마다 없어서 ㅠㅠㅠ 못사고 돌아왔다눈..

 

5. 러쉬 LUSH

 

러쉬 제품도 일본에서 좀더 저렴하죠. 저는 러쉬를 처음 사봤어요.

러쉬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사오시는게 좋겠죠? 저는 흠... 다시는 안살듯. ㅎㅎ

제가 귀차니즘이 심해서 저런 마스크, 스크럽제를 사용을 안해요 ㅠ

거의 반이상을 못써서 버린듯하네유 ㅎㅎ

 

6. 컵라면

일본은 컵라면이 유명하죠. 아무래도 라멘으로 유명하니까요.

저는 일본 컵라면 정말 맛있어요!! 거기서 제가 좋아하는 라면 몇가지 소개해드릴게요!

 

 

첫번째는 이 유부우동입니다! 이 제품은 많이들 사드시는 제품이에요.

그냥 무난하게 먹을 수 있어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이 제품은 도쿄에서 유명한 매운라멘 집에서 나온 제품이에요.

이제품은 밥이에요. 짬뽕밥같은 느낌?

나카모토 모코탄멘이라고 하네요. 이거 진짜 맛있어요.

매콤하고 안에 들어가있는 재료들도 맛있고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정말 정말... ㅎㅎ

이거는 저의 언니가 엄청 좋아하는 라멘입니다. 여기에 캡사이신 넣어서 먹기도 하고 그냥 너무 맛있대요.

저도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카레라면인데 향도 심하지 않고 맛있어용~!!! 이 제품도 유명하죠~!

 

7. 동전파스

이 제품도 호불호가 많이 갈리더라구요. 저는 좋았어요.

물론 큰 파스보다 효과는 덜하지만 오히려 조그만한게 이 동전파스의 장점이 아닌가 싶어요.

붙이면 시원해지고 의외로 오래 지속되요.

저는 목뒤 발목 이런 곳에 붙여요. 조금 쑤시는 곳에 ㅎㅎㅎ

 

8. 퍼펙트 휩

 

마지막 제품은 센카 퍼펙트 휩입니다.

이 제품도 많이들 구매하시죠. 요즘에는 홈쇼핑으로도 구매하는게 더 저렴할 때 있긴해요.

ㅎㅎ 저랑 언니는 클렌징폼은 이 제품만 쓴답니다. 항상 클렌징 오일로 먼저 닦고, 2차세안으로 이 폼을 이용하는데 좋아요.

뽀득뽀득해지고 깨끗해지는 느낌. 이 제품이 약간 수분끼를 뺏어가는 느낌이 있어서 건성 분들한테는 비추라고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저는 좋아용~~

그리고 이 폼으로 세안하시면 잘 닦아주셔야 해요. 아니면 좁쌀 여드름 폭탄데스 ㅠㅠㅠ 입자가 고와서 그렇다 그랬던것 같아요.

 

제가 뽑은 일본에서 사야할 것들을 소개했어요~!!

그냥 참고만 하시고 다른 여러가지들도 많이 사오셔서 직접 드셔보시고 경험해보세용!

 

저는 대충 이정도 사왔답니다 ㅋㅋㅋㅋㅋ먹을것만 잔뜩 ㅋㅋㅋㅋ 저거 근데 진짜 일주일이면 다 없어진다는게 함정 ㅠㅠㅠ

그냥 캐리어 하나에 꽉 채우고 싶다는... ㅎㅎ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해용><

 

그럼 안뇽~!!

그리고 저의 인스타는 https://www.instagram.com/____.s_j/ 

 

 

이전글 보시려면 밑에 클릭!

2018/08/24 - [travel!/osaka!] - 오사카 교토 자유여행 일정~~ 기요미즈데라, 은각사!! 파블로 치즈케이크까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