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osaka!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 꿀팁 & 어트랙션 종류 알려드려요~!!!!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8. 21. 07:3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오사카 3박4일 자유여행 1일차 포스팅을 끝내고 2일차 일정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당~

1일차 일정 못보신 분들은 밑에 클릭!

2018/08/18 - [travel!/osaka!] - 오사카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오사카성, 쿠로몬시장, 한큐백화점, 도톤보리까지!

 

 

 

오사카 Osaka 2일차

 

 

07:20 - 08:10  홀리데이 인 남바 호텔 →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 도착

저희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가기전에 운영시간을 먼저 알아보고 갔어요.

저희는 금요일에 갔는데 운영시간이 09:00~19:30였답니다.

저희는 이 날은 온전히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일정을 쏟았어요!

 

유니버셜 입구가 보이네유~!!!

 

저희는 느긋하게 갔어요~ 왜냐하면 익스프레스 티켓이 있으니까ㅏ~~ 그래서 9시에 여는데 저희는 10시 즈음에 갔어요~

플라잉다이노소어가 10시 30분에 있었거든요! 그래서 가자마자 플라잉 다이노 소어를 탔어요!

 

멀리서 부터 보이는 지구본 ㅎㅎ 저기 앞에서 사진 진짜 많이 찍엇다는....

 

유니버셜 어트랙션 소개

 

1. 더 플라잉 다이노소어 The Flying Dinosaur

 

 

이 어트랙션 꼭 타세요! 정말 재밌어요! 사실 저희는 가자마자 타야하는 상황이여서 첫 놀이기구였는데 긴장 정말 많이 했거든요...

빈속에 울렁울렁 거리고... 후 하 이러면서 탔는데 이걸 왠걸 겁나 재밌어ㅠㅠㅠ 공룡에 매달려서 날아다니는 롤러코스터에요.. 발도 안닿거든요.

근데 이게 정말 스릴넘치고 재밌어ㅠㅠ 여러분 이거에요~~ 저는 유니버셜 어트랙션 중에서는 제일 스릴넘치고 재미있었어요~

 

2. 스파이더맨 Spiderman

 

스파이더맨은 4D놀이기구에요! 꾸준히 인기있는 어트랙션이에요! 사실 저는 4D가 그저그렇겠지 이렇게 생각하고 갔는데

진짜 이것도 재밌어 ㅠㅠ 우리나라 4D생각하면 큰일나요.. 역시 고퀄오졌다... 진짜 내 앞에 스파이더맨이 있고 같이 싸우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이 어트랙션이 가장 저의 예상을 뒤엎었다고 해야하나.. 기대안하고 있었다가 뒷통수 맞은 느낌?

사진은 스파이더맨 앞에서 스파이더맨 처럼 뛰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다

 

3. 쥬라기 공원 더 라이드

이 어트랙션은 쥬라기 공원 영화 아시죠>? 그 테마에 후룸라이드를 합쳐서 다양한 공룡을 보고, 또 스릴넘치는 후룸라이드를 즐길 수 있어요~

이 어트랙션은 처음에는 그냥 공룡을 보고 약간은 젖긴 하지만 우비 쓸정도는 아니에요! 약간 방심하고 있다가... 훅 들어옵니다.

자세하게는 안적을 거에요! 왜냐하면 직접 경험해보셔야하니까~ 근데 진짜 훅 들어와요! 타고나시면 이 말이 이해가실거에요 ㅋㅋㅋㅋ

 

4. 죠스

 

 

이 어트랙션은 흠 그냥 그래요. 조난 당한 배가 죠스를 만나서 습격당하는 내용을 바탕으로 했어요.

선장은 직원분들이 연기를 하시는데 이거는 정말 직원분들의 연기가 와우 박수쳐질정도로 열심히 하세요.

나도 모르게 이입하고 있는... ㅋㅋㅋㅋ 하나도 안무서워요. 애들이랑 가시는 분들이 타기 좋은 어트랙션입니당!

자리는 잘 고르셔야해요! 젖는 자리가 있거든요!

 

5. 백드래프트

이거는 제가 줄을 기다리다가 하 도저히 너무 재미가 없어보여서 그냥 포기하고 나온 어트랙션입니다...

솔직히 다른 후기들을 봐도 재미없대요.. 사람들도 별로 없어요;;

 

6. 해리포터 에어리어

 

 

아 여기는 말할 것도 없죠 ㅠㅠㅠ 해리포터는 usj에서 제일 인기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몰리지 않게

시간을 정해놔요! 그 시간에 들어오는 걸 권장해요! 진짜 해리포터는 저랑 언니랑 시리즈 전체 다 보고 언니는 책도 다 읽은 매니아에요!

진짜 해리포터 보려고 유니버셜 가는거 맞는 듯 너무 재밌다는 ㅠㅠ 시간이 훌 쩍 지나가고..

기념품들도 다 고퀄.. 미친거 아냐 ㅠㅠ? 하나하나 신경써서 해놓은게 보여요!

 

7. 해리포터 포비든 저니

 

 

엄청 큰 호그와트 마법학교에 들어가면 해리포터와 같이 퀴디치 경기를 할 수 있는 포비든 저니에 탈 수 있어요!

이것도 스파이더맨 처럼 4D 어트랙션인데요! 진짜 역시나 입니다! 말이 안돼... 너무 생생해...

진짜 너무 생생해.. 내 앞에 해리포터랑 같이 후... 너무 자세하게는 안돼요..

이거는 직접 경험해야해 ㅠㅠ 신세계야~~~ 꺄아아 쓰다보니까 또 가고 싶다.

제가 디멘터를 무서워하는데 포비든 저니에서 너무 생생하게 꾸며놔서 저 기절할뻔 했어요,, 진짜 진심으로..

 

 

해리포터 학생들이 되었다... 슬리데린과 그리핀도르~~

 

ㅋㅋㅋ 버터비어 맛은 호불호강한것 같아요! 저랑 언니는 정말 맛있게 마셨어요!

근데 하나를 혼자 다먹기엔 무리데스요.. 왜냐하면 하나 다 마시면 느끼할 것 같은 느낌...?

 

유니버셜 길가다 찍은 사진들 방출~

 

 

제가 길다니면서 느낀점은 테마 하나하나 소홀히 하지 않고 신경써서 만든 느낌이 났어요!

이거는 사진으로도 다 담기지 않았지만 가서 직접 한번 느껴보세요!!

8. 미니언즈

 

 

 

미니언즈 어트랙션은 안탔어요. ㅎㅎ 미니언즈 어트랙션은 유치하다는 소리가 많아서.. 그리고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다는...

그대신 그냥 사진만 잔뜩 찍어서 왔지요 ㅎㅎ 다 귀여워ㅠㅠ 미니언은 어린이들이 제일 좋아하지 않나요?

그리고 미니언 옷 입고 오신 분들 굉장히 많다는~~

 

저희는 저녁이 되어서야 집에 왔다는~~ 밤에도 사람이 바글바글!!

 

유니버셜 꿀팁!

 

1. 무조건 익스프레스 티켓을 구매하기!

사실 익스프레스 티켓이 입장권보다 비싸지만 어차피 여행가는거 익스프레스로 끊어서 가는게 훨 씬 좋아요.

오사카 유니버셜은 언제나 항상 사람이 많기 때문에 줄을 기다리는게 좋다면 뭐... 안하셔도 좋지만

나는 줄 기다리는 것도 싫고 많이 둘러보고싶다! 그러면 익스프레스 티켓을 구매하세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유니버셜은 돈을 쓰면 쓸수록 좋은 곳이에요 ㅎㅎㅎ

쓸 수밖에 없기도 하구요 ㅠㅠ 거의 반강제로 구매해야해...

근데 익스프레스 티켓 하면 진짜 편하긴해요.

 

저는 kkday에서 입장권 + 익스프레스4 = 대략 130.000원에 구매했어요.

근데 솔직히 가격은 비교해서 제일 저렴한 곳에서 하는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왜냐하면 매번 다르더라구요! 가격들이 바뀌어서....

익스프레스4도 있고 익스프레스7도 있는데 제가 생각하기에는 익스프레스4해도 괜찮아요!

왜냐하면 익스4에 제일 유명한 어트랙션들이 다 포함 되어 있어서요!

저는 플라잉다이노소어, 포비든 저니(해리포터), 스파이더맨or쥬라기 공원 더 라이드, 죠스or터미네이터or백드래프트 있는 익스프레스4를 선택했어요~

플라잉다이노소어와 포비든 저니는 시간이 정해져있고 나머지는 선택해서 타면돼요!

저랑 언니는 스파이더맨, 죠스 선택해서 탔어요.. 

근데 ㅎㅎㅎ 쥬라기공원은  탔어요! 이거는 다행이도 사람이 없어서 그냥 바로 들어갔답뉘다~~

 

2. 어트랙션 휴무 알아보고 가기!

타고 싶은 어트랙션이 휴무인지 아닌지는 꼭 알아보셔야 해요! 저희가 갈때도 안하는 어트랙션이 조금 있었어요!

혹시나 갔는데 원하는게 안하면 ㅠㅠㅠ 너무 슬프잖아요.

 

3. 이동동선 정하기!

요게 유니버셜 지도인데요. 이 것을 참고하고 짜되 거기 가셔서 직접 지도를 구해서 보시는게 편하긴 해요!

 

 

 

그럼 오늘 이렇게 유니버셜에 대해서 꿀팁과 어트랙션종류에 대해서 알려드렸어요!!

흠.. 도움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ㅠ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융!

기념품들은 정말 비싸요! ㅎㅎㅎ 그래도 정말 재미있었던 유니버셜이였네요.

디즈니랜드갔다와서 조금 실망했었는데 유니버셜은 정말 너무 재미있었어요!

볼것도 너무 많고 할 것도 많고 살 것도 많고... 돈을 펑펑 쓰게 되는 곳~~~~

끄아ㅏ.....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해용><

 

그럼 안뇽~!!

그리고 저의 인스타는 https://www.instagram.com/____.s_j/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