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osaka!

오사카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오사카성, 쿠로몬시장, 한큐백화점, 도톤보리까지!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8. 18. 20:1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오늘은 저의 자유여행 2탄 오사카여행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당!

일본은 한국사람들이 제일 많이 가는 해외여행지 중 하나이죠!

저도 벌써 3번이나 갔다왔네용 ㅎㅎ

가깝기도 하고 안전하기도 하고 먹거리도 맛있고...

 

저는 오사카를 이번 4월달에 갔다왔어요!

저의 오사카 3박4일 자유여행 일정을 알려드릴게용!

 

 

오사카 Osaka 1일차

 

07:30 - 09:15  인천 공항 → 간사이 공항

저희는 피치항공을 이용했어요! 다른 분들은 피치 못할때 타는 항공이라고...ㅋㅋㅋㅋ

하지만 저희는 급하게 구했던거라 싸게 구하는 방법이 피치항공이더라구요!

피치항공이 일본 항공인데 일본 항공권을 할인이나 프로모션을 굉장히 많이 합니다!!

저희도 프로모션으로 구매해서 위탁수화물은 포함이 안되어 있었어요.

피치항공은 위탁수화물 따로 신청하는 비용이 한사람당 22400원입니다!

저희는 일본에서 한국들어올때만 신청했습니다.

항공권은 한사람당 230,000원 정도였던 것 같아요!

 

 

 

 

2. 도톤보리에서 점심먹기

저희는 공항에서 도톤보리 도착하자마자 이치란 라멘을 먹으러 갔어요.

너무 배고팠거든요ㅠㅠㅠ 그래서 도착하고 호텔찾으러 가다가 이치란 라멘 보이길래 바로 들어갔어요.

언니랑 저는 도쿄에서도 먹어봤었는데 솔직히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 조금 짜긴 한데 자극적이랄까...

육수가 너무 맛있어요. 저희 언니는 면은 별로 안먹는데 국물을 엄청 좋아해요!

저희는 호텔가기전에 들린거라 캐리어가 있었는데 일층에 캐리어 맡기는 곳이 있더라구요! 사물함같은 곳에 넣고 들어갔어요~

 

저는 이번에 반숙계란만 추가해서 먹었어용~ 맛있어여.. ㅎㅎㅎ

 

 

 

 3. 간사이 국제공항 → 홀리데이 인 남바 호텔에 짐맡기기

저희는 호텔을 홀리데이 인 남바에 잡았어요! 2틀만 숙박했답니다!

하루는 공항에서 노숙했어요! 노숙한 이야기는 마지막날 포스팅할 때 적을게용!

홀리데이 인 남바 호텔은 전체적으로 좋았어요! 크기도 했고 서비스도 좋고 저희는 운좋게도 바로 체크인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위치가 굉장히 좋았어요! 정말로 도톤보리도 너무 가깝고 돈키호테며 어디든 가기 편하더라구요!

지하철도 가깝고요!! 홀리데이 인 남바 호텔은 2일해서 가격 20만원 초반대 나왔어요!

 

 

 

4. 신사이바시(명품거리) 오사카성 이동

저희는 호텔 체크인 하고 조금 쉬다가 나와서 신사이바시역쪽으로 쭉 걸어갔어요!

가다가 타꼬야끼집에서 하나 사서 먹으면서 갔어요! 맛집이래요~~

도톤보리는 가다가 타꼬야끼 있고 또 가다가 또 있고 이래요~ 맛있었어요!

 

도톤보리 글리코상!

 

신사이바시쪽으로 가다보면 그 길 자체가 다 명품거리에요!! 그래서 아이쇼핑하면서 갔죠~~

신사이바시 거리에서 유명한 곳은 다이마루 백화점, opa라는 곳이 유명해요! 의류, 패션상점, 미용에 관심많으신 분은 가보세요!

그다음 그 근처에 있는 역에서 오사카성으로 이동했어요!

저희는 간사이쓰루패스 2일권을 이용했답니다!! 제가 쓰루패스를 이용한 이유는 교토를 가는 일정을 짰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3일권을 하지 않은 이유는 유니버셜 갈때는 jr노선을 이용하기 때문에 쓰루패스를 쓸 이유가 없었어요!

왜냐하면 쓰루패스는 jr노선을 지원하지 않아요! 사용할 수 없어요~~

 

 

 

5. 오사카성 osaka castle

사실 오사카성은 역사를 생각하면 가면 안되는 곳이지만 오사카의 대표 명소 이기도 해서 한 번 가봤어요..

오사카 성은 16세기에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일본 통일을 달성한 후 권력을 과시하기 위해 지은 성으로 10만 명의 인부를 동원하여 1583년에 축성을 시작했대요. 완성 당시 금박 장식으로 뒤덮인 호화로운 모습이었으나 이후 소실과 재건의 역사를 거쳤으며 지금의 건물은 1931년에 콘크리트로 복원된 것인데 병풍에 그려진 그림을 참고한 것이라고 해요.

사실 오사카성은 벚꽃 열리는 계절에 가는게 제일 이쁘다고 해요!

저는 4월달 쯤 갔는데 벚꽃이 막 지는 그때 갔어요~

 

 

저희는 입장은 안했어요. 그냥 겉에서 보고 주변에 앉아서 사람들 구경하기도 하고 사진찍기도 하면서 놀았어요!

쓰루패스 있으신 분들은 입장료가 1인 540엔이에요!

이용시간은 09:00 ~ 17:00( 최종입장 16:30 )이래요!

언니 사진이 정말 잘나왔쥬?

 

 

 

6. 난바 쿠로몬 시장

저희는 오사카성을 구경하고 다시 난바로 돌아왔어요! 저녁을 먹으렁 후후 구로몬 시장에 갔답니다!

구로몬 시장은 일본의 전통시장이에요! 먹을 곳이 굉장히 많답니다!

다들 스시를 먹으러 가기도 하죠?

구로몬 시장은 평일, 주말 다 6시에 문을 닫아요! 그니까 빨리 가셔야해요!

저희도 뒤 늦게 도착해서 거의 마감 세일을 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득템했죠! 스시를 후후 진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쇼핑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변에 난바 파크스라는 유명 복합 쇼핑몰이 있어요!

거기도 한 번 들려보세용~~ 구로몬시장에서 10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7. 한큐백화점 Hankyu Department Store

우메다에 있는 백화점인데요! 교토 갈때도 들리는 곳이기도 하죠!

우메다 한큐백화점은 그 근처에 있는 백화점중에 가장 클거에요! 그리고 대부분 사람들이 꼼데를 사려고 많이들 가죠?

저랑 언니도 꼼데를 구매하려고 들렸답니다.. 이미 도쿄에서 산 가디건을 너무 잘 입고 있어서요!

오사카에서는 셔츠 한벌 살라 했더니 종류가 없고 다 나갔데요ㅠㅠㅠ

그래서 못 샀어요!! 그냥 여기저기 다니다가 다리 아파서 조금 앉아있었네유..

그리고 저희는 우메다에 온이유가 따로 있었는데요!

바로바로 ! 햅파이브 대관람차를 타기 위해서입니당~!!!

 

 

 

8. 우메다 헵파이브(hepfive) 대관람차

우메다에서는 야경을 볼 수 있는 대표적인 방법이 두가지가 있는데요.

첫 번째는 공중공원 두 번째는 햅파이브 대관람차가 있어요!

저희는 대관람차를 한 번도 타본 적이 없어서 이번에 우메다 햅파이브 대관람차를 이용했답니다!

 

짜잔! ㅎㅎㅎ 떨린 마음으로 기다린 뒤 탔어요!~

 

저는 고소공포증이 심해서 밑에 쳐다보지도 못하고// 언니만 엄청 잘 보더라고요...

그래서 언니를 찍고 ㅋㅋㅋㅋ 후 저는 솔직히 말해서 너무 무서웠어요. 밤이라서 흔들리고 흐엉 개무서워...ㅠㅠㅠ

 

내리고 나서도 언니 찍어주공~

 

 

 

9. 도톤보리 dotonbori

저희는 우메다에서 관람차를 타고 도톤보리로 다시 왔어용!

밤에 보니 글리코상도 색다르게 보이네요!

낮보다는 밤에가 더 이쁜 것 같아요!! 색이 더 이쁘다고 해야하나?

하지만 사람은 더 많아졌어요 와우 !

제가 생각하기에는 오사카는 낮보다 밤에 사람이 훨씬 많은 것 같아요!

더 시끌벅적하고 재밌어요. 그냥 우리나라하고 비슷해요 ㅎㅎㅎ

 

 

짜잔 드디어 우리도 자리를 잡아서 지나가는 사람한테 부탁해서 찍었어요!!

후후!!

저는 사실 저때 왜 글리코상 앞에서 찍는 것인지 잘 모르는 상태였어요! 그래서 제가 알아봤습니다!

오사카 도톤보리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글리코맨(Glico Man)은 에자키그리코라는 식품회사의 네온싸인 광고판이래요!

1935년부터 그 자리에 광고간판을 설치한 후 지금까지 계속 있어서 그 지역의 명물처럼 되어 버린 거에요. 오래전에 이렇게 큰 네온광고판은 흔하지 않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사카의 글리코상이 도톤보리의 상징이 된 것 같아요!!

 

저희는 체력이 남아서 도톤보리 돌아다니다가 맥주한 잔하고 호텔 들어가자해서

아까 타코야끼 먹었던 곳에 가서 오꼬노미야끼하고 감자튀김을 먹었어요.

 

 

 

 

10. 호텔 도착~

 

 

---------------------------------------------------------------------------------------------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해용><

 

그럼 안뇽~!!

그리고 저의 인스타는 https://www.instagram.com/____.s_j/

 

 

 

이전글 보시려면 밑에 클릭!

2018/08/14 - [travel!] - 싱가포르 3박5일 자유여행 일정! 꿀팁!!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