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food!

또보겠지 떡볶이 홍대 맛집! 소지니의 단골집 너무 맛있어~~~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9. 16. 10:1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저번주 수요일에 갔다왔던 !

제가 제일 좋아하는 떡볶이집!!!

 

"또보겠지 떡볶이 호호시스터점"

위치 :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6길 45 2층

 

또보겠지 떡볶이는 여러개의 지점이 있어요!

제가 다른 지점의 휴무와 브레이크를 알려드릴게요!

 

일요일 휴무지점 :

산울림 스마일보이점 : (브레이크) 14:30~15:30

신촌 히어로점 : (브레이크) 14:30~15:30

 

월요일 휴무지점 :

홍대 깐따삐아점 : (브레이크) 14:30~15:30

합정 호호시스터점 : (브레이크) 14:30~16:00

홍대 슈퍼보드점 : 15:30~16:30

연남 붕붕허니비점 : 15:00~16:30

 

정말 떡볶이가 저의 소울푸드인데

이 또떡은 학교 근처에 있기도 하고

일단 감자튀김때문에 가야합니다...ㅎㅎㅎ

떡볶이도 맛있지만 버갈이 진리인 것이여..

 

제가 홍대점으로 갔어야했는데

길을 못찾아서 호호시스터점에 갔어요.

호호시스터점은 합정역에 있답니다~

 

 

짜잔! 또보겠지 떡볶이 호호시스터점입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돼요! 2층에 있답니당!

제가 갔을 때는 12시 20분? 정도 였는데 웨이팅이.... ㅠㅠㅠ

앞에 3팀정도 있었어요!

웨이팅을 하게되면 그냥 기다리시면 안되고 올라가셔서 이름이랑 메뉴 어떤거 할지 적어놓으셔야해요!

 

 

이렇게 대기명단표가 있어요!

세분이실 경우에는 2인테이블 + 보조의자 , 더 기다려서 3인석에를 고를 수 있어요!

안에 공간이 좁아요ㅠㅠ 그래서 웨이팅이 아마 거의 필수 에요!

저희는 떡볶이 2인, 버터갈릭 감자튀김, 라면사리 추가했어요!

앞에 3팀 정도 있어서 20분? 15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어요ㅠㅠ

그래도 안에 아기자기하고 뭔가 정감가는 분위기였답니당!

 

 

미리 주문을 해서 그런지 떡볶이는 거의 앉자마자 나왔던 것 같아요! 그래서 좋아~~

너무 배고팠거든요 ㅠㅠㅠ

그리고 진리의 버터갈릭감자튀김.... 진짜 이것 때문에 또떡온다 ㅠㅠㅠㅠ

정말 하 감덩의 맛... 단짠? 의 극치.. 입에 극강의 천국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사실... 이건 비밀인데... 다음주에도 또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또 포스팅 할지도 몰라요! 헤헤

 

진짜 순삭하고 밥을 당연히 볶아 먹어야겠쥬>?

날치알 볶음밥에 치즈추가해서 먹었어요!

 

 

역시 즉떡은 볶음밥을 먹어야해... 겁나 다 먹었어요... 싹싹 긁어서 ㅋㅋㅋㅋㅋ

 

가격을 찍어왔어야했는데... 깜빡했어요ㅠㅠ 먹느라..

다 합쳐서 2만원? 초반 나왔던 것 같은데.

가격도 저렴해서 정말 가격대비 최고였어요!!

 

다들 꼭 가시길 ㅠㅠ 버갈 먹으로 가세욧~!!

그리고 포장도 가능하답니다!!

 

 

그럼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광고 한 번 클릭 부탁드려용><

 

 

이전글 보시려면 밑에 클릭!

2018/09/08 - [hobby!/food!] - 합정 맛집! 시소=- 분위기와 맛에 반하는 술집추천/ 썸타시는 분들 당장 여기로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