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jejudo!

제주도 서귀포시 맛집 추천! 서비스도 good, 맛도 good인 갈치 어장!

흥 넘치는 소지니 2019. 1. 11. 21:5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제주도 1일차 일정 못보신 분은 밑에 클릭!

2019/01/11 - [travel!/jejudo!] - 제주도 갔다왔어요~ 고기국수 맛집인 자매국수와 성산일출봉 섭지코지까지 !

 

오늘 포스팅하려고 하는 주제는

바로

제주도 맛집 추천입니다!

 

어머니가 갈치를 먹고 싶다고 하셔서

언니가 찾은 곳!

바로바로

'갈치 어장' 입니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당포로 27

 

로맨스 패키지에서도 나왔던 곳이네요~

 

제일 중요한 메뉴를 보여드릴게용!

 

 

저희는 다섯가족이라 대자를 시켰습니다~

회무침/갈치회/고등어회/생선회/문어숙회/돔베고기/전복버터구이/옥돔구이/새우유자튀김/콘치즈/베이컨말이/성게국/찰솥밥

이렇게 나왔습니다

 

 

갈치를 먹어야 하는 이유!

 

 

1층에 있던 은갈치...

 

 

 

 

이렇게 푸짐하게 나온답니다!

 

 

 

 

워우~ 갈치가 길기도 하네요 ㅋㅋㅋ

 

짜잔! 여기에다 우동사리 추가해서 드세요 정말 최고 ㅎㅎㅎ

 

 

한라산 술도 마셨답뉘당~

 

먹고 난 다음 저의 감상평은 맛있었어요!

단지 저는 갈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반찬 위주로 많이 먹고

우동사리를 많이 먹었어요!

만족쓰~~~

서비스도 좋았어요!

완전 배부르게 풍족하게 먹었답니다!

 

 

 

 

그럼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에 드셨다면 하트를 꾹 눌러주세용☆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