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fashion & cosmetics!

입생로랑 따뚜아쥬 꾸뛰르 1호 타투틴트!! 솔직리뷰~~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8. 31. 12:3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화장품 리뷰를 쓰네요ㅎㅎ

제가 일본갈때 면세점에서 샀던 입생로랑 틴트를 리뷰해볼게요^^

뷰티블로거는 아니여서 부족한 솜씨니까 너그럽게 봐주세용><

 

'입생로랑 따뚜아쥬 꾸뛰르' YSL TATOUAGE COUTURE MATTE STAIN

01 루쥬 따뚜아쥬 - ROUGE TATOUAGE

가격 44,000원

 

 

저는 1호 루쥬 따뚜아쥬 색상을 골랐어요! 1호 색상이 제일 잘 나가는 색상중 하나죠!

이 제품은 입생로랑의 첫 매트 틴트이기도 하죠.

건조함 없이 촉촉한 발림성을 가지고 있어요!

 

 

너무 예쁘네유 ㅠㅠ 사실 저 디자인 나왔을 때는 저는 싫었는데 보다보니까 좋아지는 이 기분 뭐냥~~~

색상은 완전 정석 레드에요! 쿨톤 웜톤에 치우친 레드가 아니라 그냥 정석 레드 색상이라

아마 제일 인기가 많은 색상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어플리케이터는 이렇게 되어있는데 사선의 모양이고 사진으로 볼때는 안보이지만 한쪽으로 기울어져있어요.

그래서 바르기 정말 쉽게 나왔어요! 한번에 쓱 발라도 빗나감이 없이 되더라구요~!

저는 이 어플리케이터가 정말 마음에 들었다는 ㅎㅎ

 

 

이제 제일 중요한 발색사진이에요! 왼쪽은 한번만 쓱 한것이고 오른쪽은 그라데이션 준거에요!

정말 정석레드 아닌가요 ㅎㅎㅎ 정말 저 색이랑 똑같아요!

 

이번에는 입술에 발색을 해볼게요!

 

1. 옅게 발랐어요. 저는 이 틴트는 한번발라서 옅게 바른 것과 풀로 진하게 바른것 두개다 너무 매력이 있어요!

옅게 발랐을 때는 생얼에 바르면 정말 이쁘다는 ㅠㅠ 진짜 튀지도 않고 생얼에 어울리는 색상!

 

 

이렇게 풀로 진하게 바른 색상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레드 색상이 화장을 하고 바르면 얼굴을 화사하게 만들어줘요!

그리고 이 틴트의 장점은 지속성이에요! 저는 알바갈때마다 이 것을 바르고 가요!

왜냐하면 여러번 바를 필요가 없어 ㅠㅠㅠ 정말 이대로 오래간답니다.. 그리고 매트하다고해서 입술이 바싹바싹 마르는 느낌이 아니라

그냥 촉촉한 제형같아요. 그렇다고 오일리 하지는 않아요! 바를 때 정말 촉촉하다는 ~~~

 

저는 이 틴트를 정말 많이 사용하고 다닌답니다! 추천해요~~

요즘 새로운 틴트도 나왔던데 입생은 역시 립은 믿고 살수 있어요!!

 

그리고 이 제품은 쎄시 화보에서 지수가 바른 색상이에요~!

 

 

저의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광고 한 번씩 클릭해주세용><

하트도 눌러주시면 최고 따봉♡ 하트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아요!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해용><

 

 

이전글 보시려면 밑에 클릭!

2018/08/30 - [daily!/fashion & cosmetics!] - 폴햄에서 알바했던 소지니가 추천하는 폴햄 옷! 빨리 득템하러 가쟈구욧!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