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fashion & cosmetics!

Tory Burch 토리버치 margeaux가디건 완전 싸게 구입!! 득템~~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8. 26. 13:0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오늘은 저의 언니가 최근에 구입했던 토리버치Tory Burch 가디건에 대해서 써보려구해용!

 

Tory Burch Margeaux Cardigan 토리버치 가디건

고유번호 : PROD940028460

Color : Coral Sunset 코랄 선셋

Price : 249,500원

100% 면

 

 

이 제품이에요! 코랄 선셋 색상이구요! 블로그에서 직구해서 샀답니다!! 원래는 아이보리 색상으로 사려고 했는데 아이보리 색상은 빨리 품절 ㅠㅠ

정상가가 위에 적어놨듯이 249,500원인데 언니는 블로그에서 138000원에 구입했어요! 대박쓰...

그래서 이 코랄선셋 색상으로 샀는데 너무 잘한 것 같아요! 길이는 생각보다 길지 않아요. 딱 골반정도? 까지 와요.

그리고 브이넥의 몸통라인이 없는 제품이에요. 기본 루즈핏이고 모델들은 xs사이즈를 입고 찍은 거에요!

저는 s사이즈 시켰답니당!

 

 

집에서 옷걸이에 걸고 찍었는데 ㅋㅋㅋㅋㅋ 뭔가 중고거래 하는 곳에 올라온 사진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색상은 딱 저 사진이랑 똑같아요! 청바지랑 같이 코디하면 정말 이뻐요!!!

 

토리버치 로고 너무나 이뿐것 ㅠㅠㅠ 그리고 여분의 단추도 같이 들어있어요!!

 

 

단추도 토리버치 로고 모양으로 되어있어요. 예전 가디건들 보면 단추가 너무 크고 큰거에 로고가 너무크게 박혀있어서 부담스러웠어요!

근데 이 가디건은 단추가 적당하게 나와서 입기 너무 좋다는 ㅠㅠ 그리고 금색이 반짝반짝 거리는게 저는 좋았어요!!

솔직히 토리버치 가디건은 카피제품이 많은데 카피제품은 어쩔 수 없이 티가날 수 밖에 없는듯 ㅠㅠ 단추에서부터 질이 달라 ㅠㅠ

 

또 다른 가디건도 사고 싶네요ㅠㅠ 이번 가디건은 너무 만족데스~~~

잘 입고 다닐 것 같아요!! 토리버치는 가방이랑 신발만 많이 봤는데 언니 덕분에 가디건도 가지고 기분이 좋앙~~~ 꺄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해용><

 

그럼 안뇽~!!

그리고 저의 인스타는 https://www.instagram.com/____.s_j/ 

 

 

이전글 보시려면 밑에 클릭!

2018/08/25 - [daily!/fashion & cosmetics!] - 8월 마지막주 로드샵 세일 정리!! 얼른 가서 get get합시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