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fashion & cosmetics!

미리 한눈에 보는 9월 로드샵 세일 정리!! 돈이 비는 소리가 들려~~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8. 30. 14:5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오늘은 미리 한눈에 보는 로드샵 세일과 현제 세일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역시나 화장품은 세일 기간에 가는게 장땡 아닌가유~!!

 

1. 아리따움 ARITAUM

아리따움은 제품마다 세일을 많이해요! 그래서 자주 검색해봐야 한다는 ㅎㅎ

그리고 50%세일도 많이 하는데 이번에도 하고 있네요!

아리따움은 아무래도 아이섀도우가 유명하죠 특히 모노아이즈 말이에요~!

지금 온라인 몰에서 50%할인하고 있어요~!! 저는 모노아이즈 정말 좋아하는데 솔직히 2500원이면 저렴하지 않나요?

그리고 1+1보다 더좋앙><!

 

두번째는 미스트 1+1, 30%세일 하고 있어요! 솔직히 미스트는 기본이죠. 항상 언제든 뿌려줘야 우리의 피부가 촉촉해진다는.

저는 미스트 굉장히 자주 뿌리고 좋아하는데 어린쑥 수분진정수는 워낙 유명한 미스트죠.

피부 진정에도 좋고 수분촉촉한 제품이에요!

 

 

2. 에스쁘아 espoir

 

지금 아모레퍼시픽 쇼핑몰에서 에스쁘아 빅세일 30%~최대 50%까지 할인하고 있어요!

8/30(목)~9/2(일) 4일간

 

저는 일부분만 보여리는 거에요! 에스쁘아 제품들은 믿고 쓸 정도로 색조쪽이 정말 잘나왔어요!

특히 파운데이션 ㅎㅎ 지금 많은 것들이 세일중이니 빨리 가서 장바구니에 쏙 담으세요!

 

http://www.amorepacificmall.com/main.do

위에 주소로 가시면 돼요~! 저는 몰랐는데 아모레퍼시픽 몰이 정말 구매할게 많아요 ㅠㅠ 충동구매각...ㅎㅎ

시간이 저절로 간다는 ...? 로드샵들부터 고가의 브랜드까지 한꺼번에 다 같이있어요~!

 

 

3. 더 페이스샵 THE FACE SHOP

지금 더페이스샵에서는 아이브로우 제품들을 1+1하고 있어요!

펜슬뿐만 아니라 브로우카라, 잉크 펜까지 다양하게 하고 있으니 눈썹 채우실 분들은 얼릉 가시길!

이 이벤트는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됩니당!

거기다 신규회원은 20%할인 쿠폰도 나온다고 하네요!!

 

 

4. 더 샘 THE SAEM

08.29~09.13 진행

이 제품은 파워스팟 제품인데요, 지금 1+1세일을 하고 있네요! 총 5가지 종류가 있어요!

1. Madeca Cream -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편안하게 지켜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함유 릴리프 크림

2. Ceramide Cream - 건조한 환경에도 피부의 수분 증발을 줄여 본연의 피부 건강을 유지해 주는 세라마이드 함유 보습 장벽 크림

3. Vitamin Cream - 전체적으로 어두운 피부 톤과 국소 부위의 칙칙함을 환하게 케어해 주는 비타민 함유 화이트닝 크림

4. Calamine Cream - 피지를 흡착하고 민감한 고민 부위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칼라민 파우더 함유 진정 크림

5. PHA Cream - 불필요한 각질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PHA 함유 필링 크림 (PHA는 하이드라 필링성분입니다!)

 

 

5. 올리브영 OLIVE YOUNG

 

이제 여름이 다 지나가나봐요. ㅎㅎ 여름시즌 상품 세일을 제일 많이 하는듯!

그래도 선케어는 4계절 내내 발라야하는 것 아시죠?

 

지금 남성향수 세일도 하고 있어요! 거의 50%하는 것도 많네요! 올리브영 온라인 몰 가서 확인해보세요><

남자친구 향수 선물해주면 좋을 듯~~~!!  테스트는 매장가서 해보고 ㅋㅋ !

저 페라리가 제일 많이 나갔어요! 제가 올리브영에서 조금 일을 했었거든요... 정말 많이 알바를 해본 것 같네 ㅎ

 

 

하여튼 로드샵 세일 정보는 여기까지 입니다! 9월달 전체 세일 나오면 바로 정리해서 올릴게요!

지금은 현재 세일과 9월달에 세일 하는 로드샵들을 중심으로 포스팅했어요^.^

월급이 들어오면 뭐하나~~ 다 사고 텅텅 비어버리는데... 꺄륵~~

그럼 저는 이만..   : )

 

 

 

저의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광고 한 번씩 클릭해주세용><

하트도 눌러주시면 최고 따봉♡ 하트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아요!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해용><

 

 

이전글 보시려면 밑에 클릭!

 

2018/08/30 - [daily!/fashion & cosmetics!] - 폴햄에서 알바했던 소지니가 추천하는 폴햄 옷! 빨리 득템하러 가쟈구욧!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