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food!

동대문 DDP맛집 추천!! 미즈컨테이너 MIES CONTAINER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8. 9. 19:2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오늘 동대문 디디피에 들렸다가

맛집 미즈컨테이너(MIES CONTAINER)에 갔다왔어요!!

 

미즈컨테이너는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지하 1층에 있답니다!

처음에 들어갔을때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어요!

아쉽게 매장 사진 못찍어서 슬프지만 ㅠㅠㅠ

정말 카페같다고 해야하나?

주방도 보이면서 사진찍기 좋은 곳이였어요!!!

여성분들이 주로 오시는 것 같았어요!!

왜냐하면 주변에 여성분들이 많더라구요~~

 

 

 

사실 제가 미즈컨테이너는 들어봤지만

처음 가봤어요!

그래서 제일 인기 많은 HI-FIVE PAN CHEESE메뉴를 골랐답니당

가격은 18700원!

 

-대표 피자들을 한 메뉴로 즐길 수 있는 메뉴에요! (고구마, 베이컨, 숯불 소고기, 갈릭, 포테이토)

미즈컨테이너는 떠먹는 피자가 유명해요!

만약 하이파이브 피자 아니라면 아무거나 취향에 맞춰 드셔도 괜찮으실 것 같아요!

 

 

두번째 메뉴는 CHARCOAL BARBECUE ON THE RICE 를 골랐답니당!!

가격은 13200원이에요!

밥이 먹고 싶어서 시켰어요! 이거 존맛 진심 !!!!!

 

 

첫번째로 나온 메뉴 하이파이브!!!

이거 맛있어요! 근데 양도 너무 많고 조금 느끼했어요!

특히 포테이토가 제일 느끼했어요!!

저는 숯불 소고기가 제일 취향저격!! 탕탕~

 

 

근접샷~

 

 

요거는 라이스 !!

이게 진짜 맛있어요!! 약간 짭쪼름 하면서 계속 끌리는 맛이랄까 흡!!

진짜 이거는 흡입하면서 계속 먹었어요!! 단지 피자도 느끼 요것도 약간 느끼해서 탄산도 필요했지만요...

 

 

침이 또 나오네요!!

또 먹고 싶당!!!

 

오늘 이렇게 두개 메뉴 먹었는데 조금 느끼했어요!

다음번에 갈때는 샐러드를 꼭 시켜야겠어요!!

어쩐지 다른 테이블 보니까 다들 샐러드를 꼭 시켰더라고요!

 

 

그래도 맛집인건 확실히 알겠더라구요~!!

가서 한번 드셔보세용~~

 

 

위치는 서울 중구 장충단로13길 20 현대시티아울렛 지하1층

 

그리고 인스타 맞팔해요! https://www.instagram.com/____.s_j/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