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food!

[홍대,합정] 분위기 좋은 술집 '펍트라이브(TRIBE)'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8. 10. 14:49
반응형
SMALL

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오늘은 홍대에 있는 분위기 있는 술집에 갔다왔어요~

워낙 요즘에 분위기 있고 감성 술집이 인기가 많잖아요!

근데 여기는 그런 술집들과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요!

술을 마시지 않아도 분위기에 술이 취한 것 같은 느낌이랄까..

솔직히 연인이랑 가도 친구랑 가도 좋은 술집이에요.

센스 만점인 곳이랄까..

안주랑 술을 마구마구 마시는 곳이 아니라

간단히 칵테일이나 맥주를 마시는 곳이에요!

 

하여튼

이곳은 바로

 

펍 트라이브(TRIBE)입니다!

 

펍(PUB)은 유래가 영국이에요.

영국 사람들이 주로 맥주를 마시던 공간을 바로 펍(Pub)이라고 하는데요.

이것은 Public House의 약자라고 해요.

그리 밝지 않은 조명은 아늑한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어 맥주 한 잔에 이야기  나누기도 좋은 곳이랍니다.

 

 

 

TRIBE는 다들 아시다시피 뜻이 부족이잖아요!

부족은 부족장이나 추장 아래 원시적, 야만적인 조건 속에서 살고 있는 사람들의 집단을 말한다.

부족은 일반적으로 종족보다 크고 민족보다 작은 단위를 의미한다.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펍 분위기 들어갈때부터 부족 느낌이 물씬 난다고 해야하나...

아 그리고 여기는 초인종을 누르고 들어가는데 특이했어요!!

저는 갔을때 웨이팅을 하고 앉았어요!

워낙 유명한 곳이라 사람들이 굉장히 많이 오거든요!

 

 

벽 장식 하나하나 그림 하나하나

다 신경써서 하신게 티가 나죠!

부족이라는 컨셉에 맞게 잘 꾸며 놓으셨어요~!!

촛불 조명도 너무 좋았어요!!

 

 

진짜 멋있지 않나요?

여기 영상들이 틀어져 있는데

영화에 이 장소가 나왔다고 하네요!!

그만큼 유명하다는 뜻이겠죠?

 

 

 

여기서 찍은 사진들이에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소품 하나하나에 정성이 들어간 느낌이 물씬 들어가 있어요!

그냥 대충찍어도 사진이 이렇게 잘 나와서 기분이 좋아요!!!

아 그리고 여기는 들어갈때부터 특유의 냄새가 있는데

향 냄새인지는 모르겠지만 되게 기분이 좋아지고

나른나른 해지는 기분이에요!!

 

 

저는 친구하고 칵테일을 시켰어요!

저는 준벅을 시켰고

친구는 피치크러쉬를 시켰어요~

 

피치크러쉬는 달콤한 복숭아 향과 크렌베리 주스외 새콤한 맛이 더해진 것이여서

달콤하고 도수가 세지 않았어요!!

 

준벅은 칵테일 입문자에게 추천하는 것인데요! 준벅은 멜론과 코코넛이 어우러져 달콤하고, 싱그러운 연둣빛 색감이 돋보이는 칵테일이에요.

도수가 높지 않으며 알코올 맛도 약해 모든 사람들에게 인기 많은 칵테일 이랍니다!!

 

여기 펍 트라이브는 칵테일 뿐만 아니라 와인 맥주 등등 다양한 안주들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가셔서 달달하고 분위기 좋은 펍트라이브에서 술한잔 드셔보세요~!!

 

장소는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7이에요!

합정역 6번 출구에서 상수 방향으로 걸어가다 보면 카페 골목들이 나오는데 그 중에 있어요!

지하에 있고요!!

매일 18:00~03:00까지 영업하신다고 하네요~!!!

 

그럼 안뇽~!!

그리고 인스타 맞팔해요! https://www.instagram.com/____.s_j/

 

 

이전글 보시려면 밑에 클릭!

2018/08/09 - [hobby!/food!] - 동대문 DDP맛집 추천!! 미즈컨테이너 MIES CONTAINER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