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피부 하얘지는 방법!! (비타민C 파우더) - 닥터리 코스메틱/코드 넘버피 비타씨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9. 30. 12:0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당~

 

와 정말 오랜만이네요 ㅎㅎ

2주만에 글을 쓰는 것 같아요..

지금은 새벽 2시인데 ~ 열심히 포스팅 해보려 합니당!

요즘 진짜 제가 열심히 살고 있어서... 블로그를 뒷전에 ㅠㅠㅠ

시험 끝나면 정말 일주일에 4개씩 다시 올리고 만다...

 

하여튼! 제가 오늘 무엇을 리뷰하려고 하냐면!

 

바로바로!

 

닥터리 코스메틱

 

코드 넘버피 비타씨

가격 : 1개 9000원

 

 

제가 좋은 기회로 샘플을 받아서 사용해봤어요!

이 제품의 이름을 보면 비타씨잖아요!

말 그대로 환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파우더에요!

 

안의 제품을 한 번 볼까요~

 

이렇게 총 4개의 샘플을 받았습니다! 패키지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안에는 이렇게 파우더가 들어가 있어요!

Dr LeE Vic C 파우더앰플은 Vitamin C 파우더와 비교해보면

닥터리 파우더 앰플의 장점

 

1. 고운 저분자 타입으로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해서 효과를 준대요!

2. 안정성이 높은 비타민C 유도체

3. 사용시 피부 자극감이 적어요! 그래서 민감성 피부에게도 good!

4. 화장수에 잘 이온화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사용방법

 

 

이렇게 뚜껑을 열어주시고 마개를 제거해준 다음

 

 

화장수를 눈금 가득 넣어주세요! (사용하면서 화장수의 용량을 점차 줄여도 된답니다!)

여기서 이 제품의 장점 또 한가지!

 

 1. 자신이 좋아하는 기초화장품에 기능성을 더해 나만에 DIY화장품으로 다시 만드는 앰플

2. 피부과앰플로 EWG 1등급 성분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수있는 앰플이라는 점이에요!

 

정말 좋지 않나요? 괜히 피부에 안맞는 화장품을 사는 것보다 내가 좋아하고 내 피부에 맞는 화장수를 가지고 섞어서 쓰시면 돼요!

그리고 정말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계신 분에게도 딱 적합하답니다!

여기서 꿀팁!을 알려드리자면

화장수는 원하시는 것 하셔도 좋지만 수용성 기초제품이랑 사용하시면 효과가 아주 뛰어납니다!

비타민 C가 함유된 기능성 화장품은 피하시는게 좋아요!

저는 증류수를 사용했어요! 그리고 7일 안에 사용하셔야해요!

왜냐하면 비타민C 파우더가 이온화되면 산화되기 시작해서 7일 정도 유지되고 그 이후는 효과가 사라진대요!

 

 

그다음 잘 흔들어 주시고 피부에 흡수 시켜주면 돼요!

만약 뭉치면 잘 저어준 다음에 사용하시면 된답니당~

 

저는 저도 사용해보고 제 동생이 피부 트러블이 있어서 2주~3주정도 꾸준히 발라줬어요!

그랬더니 이렇게 피부가 정돈된 것 보이시나요?

그리고 사진으로는 많이 티가 안나지만 제 동생이 워낙 까만 피부인데 피부가 환해졌어요!

신기해~....

이 제품은 순수비타민C 보다 저분자 파우더로 피부에 높은 흡수율을 보여 효과가 더욱 뛰어나다고 하네요.

어쩐지 저도 꾸준히 사용했는데 바르고 나서 정말 흡수되는 느낌 들었어요!

저는 정말 악건성이라 앰플을 바르고 꼭 수분크림도 같이 발랐어요!

 

지금 한병에 9000원이지만 출시 기념으로

10개 정가 90000원을 72000원으로 할인 판매하고 있어요! (20%할인)

+

마스크팩 4개 추가 증정한다고 하네요!

 

대박.. 이때사야해 ㅠㅠ 20%할인에 마스크팩까지 진짜 이때 사야하는 거 아니냐눈...

 

이 제품은

1. 칙칙한 피부 톤이 고민인 분!

2. 맑고 투명한 피부 원하시는 분!

3. 피부노화로 인한 피부탄력이 고민이신 분!

4. 다크스팟이 고민이신 분! 들에게

추천드려요!

 

정말 제 동생과 저는 효과를 봤기 때문에 적극 추천하는 거랍니다ㅠㅠ

여름에 자외선으로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주세요!! 여러분~

이 좋은 것을 나만 알고 있을 수 없쟈냐!!!

 

www.drleecos.com

위에 링크 누르시면 닥터리 홈페이지로~ 간답니다!

 

 

 

 

이 포스팅은 닥터리코스메틱에서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았지만

100% 솔직하게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그럼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광고 한 번 클릭 부탁드려용><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