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thailand!

뭉쳐야 뜬다! 태국 패키지 여행 4탄! 마지막 날 일정 알려드려요~

흥 넘치는 소지니 2019. 1. 9. 22:5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당~

 

오늘은 뭉쳐야뜬다!

마지막 편! 4탄입니당~

4일차 일정 포스팅하겠습니당~!

 

1일차 못 보신 은 밑에 클릭쓰!

2018/09/05 - [travel!/thailand!] - 태국 방콕! 뭉쳐야 뜬다~~!! 패키지 여행 갔다왔어요! 일정알려드려요^.^

 

2일차 못 보신 은 밑에 클릭!

2018/09/10 - [travel!/thailand!] - 뭉쳐야 뜬다! 태국 패키지 여행 2탄~!! 방콕과 파타야 일정 알려드려용~

 

3일차도 밑에 클릭~!

2019/01/08 - [travel!/thailand!] - 뭉쳐야 뜬다! 태국 패키지 여행3탄@!!! 파타야 일정 가야할 곳 알려드려요~!

 

 

4일차

 

조식은 호텔식으로 먹었어요~

 

그 다음 백만 년 바위 공원악어 농장을 갔어요!

기이한 모양의 바위들과 수많은 악어를 만날 수 있는 백만 년 바위 공원과 악어 농장이에요~

바위 공원에서는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바위 모습들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직접 깎아서 돌고래 등 다양한 동물들의 모양을 만들어 놓은 것도 있답니당~

악어농장에서는 파타야에서 유명한 악어쇼를 볼 수 있고,

원하는 사람에 한해 비용을 지불하고 백호, 호랑이, 악어와 기념 사진 촬영도 가능해요!

 

 

그렇습뉘다~ 코끼리 앞에서도 한 컷 ㅋㅋㅋㅋ

어무니는 벌 서는 것 같네용...

 

 

악어쇼입니다! 사실 악어쇼는 티비에서 보는 거랑 똑같아요!

재미없어서 일찍 나와서 주변 구경했어요!

입벌리고 조련사 얼굴 들어가고 노잼 ;

 

다른 동물들도 많으니 구경해보세요~

 

위에 적어놨듯이 백호, 호랑이랑 찍을 수 있는데

솔직히 너무 안전장치도.. 없고 ㅠㅠㅠ 목숨 걸고 찍어야 돼...

멀리 지나가면서 보는데도 정말 무서웠어요.

찍는 사람들 대단..

 

그다음은 배 위에서 식사를 하고 즐기는 일정이었는데요!

분명 저녁일정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이유는 모르겠지만 저녁은 아닌 늦은 점심을 그렇게 먹었어요..

밥도 별로... 경치도 그렇게 막..;

같이 갔던 분들 다 실망.. 했다는?

 

 

그냥 사진찍고 놀았어용!

이렇게 하고 공항 근처 호텔로 가는것이 일정 끝이었답니다!

마지막날이 정말 시간이 많이 남았었는데

호텔을 그냥 공항 근처에서 묵었기 때문에

너무 아쉬웠네요...

시내로 가기에도 멀고..;

그래서 가족끼리 산책하고 편의점가서

과자 사서 먹고 놀았답니당~

그리고 일어나자마자 태국에서 한국으로 슝~ 하고 왔어여~~

 

 

 

이렇게 저의 태국 4박 5일 여행이 끝이 났답니다!

사실 태국은 가고 싶단 생각이 없었던 나라인데

운이 좋게 가족과 함께 여행을 갔다왔어요!

패키지 여행과 자유여행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둘다 각각 장단점이 있는 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는 이번에 할머니도 같이 가셨기 때문에

이동수단이 편리한 패키지가 훨씬 좋았답니다!

물론 저는 자유여행을 선호하지만요... ㅎㅎㅎ

태국을 패키지여행을 했지만 느낀 점은 태국도 치안이 나쁘지 않아서

자유여행하기 딱 좋은 나라인 것 같아요! 날씨도 좋고~~

 

 

 

다음은 제가 종강하고 다녀온 제주도 일상을 포스팅할게요~!!

기대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에 드셨다면 하트를 꾹 눌러주세용☆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