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thailand!

태국 방콕! 뭉쳐야 뜬다~~!! 패키지 여행 갔다왔어요! 일정알려드려요^.^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9. 5. 11:0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하 요즘 이래저래 신경 쓸게 많네요..

특히 ssl적용 후에 네이버 검색이 아예 안되니 신경쓰이고 ㅠㅠㅠ

머리가 아프고... 그리고 2018.08월 이후에 만든 티스토리 블로그는 자동 저품질 블로그가 됐다니,...

진짜 글이 안써지네요.. 지금 50개 정도 쓴 것 같은데.. 정말 초기의 블로거가 쓴 글도 별로 없는 블로거인데

저품질 블로그가 자동으로 돼서 상위노출은 생각조차 하지 못한다니,,

정말 우울하지만 그래도 좋은 내용들을 쓰면 보실 분들은 보시겠죠?

 

네이버의 유입이 안되다 보니까 방문자수가 확 줄었지만!

초기로 돌아간 것 같아서 초심을 가져야겠어요!!!

ㅎㅎㅎ

 

그래서 오늘 제가 포스팅할 주제는 바로바로 !!!!!

이번엔 패키지여행입니다!~~

방콕 & 파타야 4박5일! 갔다왔어요!

자유여행으로 가시는 분들도 일정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비용이랑~~ ㅎㅎ

 

할머니 팔순여행이기도 하고 가족여행으로 갔다왔는데요.

6인이서 갔다왔답니당~~

가격은 1인당 1.099.000원이였어요!

하나투어에서 갔답니다. 뭉쳐야뜬다에서 나온 일정이랑 똑같아요~!

 

참고로 저희 가족은 패키지 여행을 제일 많이 다녔는데 일정과 패키지 여행의 좋은점 안좋은점을 써볼게용~!

 

상품의 핵심 포인트

관광 : 방콕 & 파타야의 핵심관광지 :

1.태국의 랜드마크인 왕궁과 에메랄드 사원

2. 어메이징 아트 뮤지엄

3. 해양 스포츠의 천국 산호섬

4. 백만년 바위공원 & 악어농장

 

 식사 :

하나투어 전용식당 한아랑 :

파타야 최대 규모의 하나투어 전용식당

-한국인에 입맛에 잘 맞는 맛있는 음식제공

-사전 요청시 키즈밀 준비 가능

 

다양한 맛! 다양한 특식:

한식과 현지식을 고루 즐길 수 있는 식사

-호텔 씨푸드 뷔페

-한아랑 수끼(태국식 샤브샤브)

-최대 규모로 기네스에 오른 로얄드래곤

-매콤달콤 닭볶음 정식

-현지식 세트메뉴

 

호텔 :

전 일정 4성급 호텔 투숙 :

방콕, 파타야 전 일정 4성급 호텔 투숙

 

보험 :

여행자 보험 최대 보장범위 1억원

 

기타 :

SM면세점 서울점 혜택

하나투어만의 차별화 포인트 :

- 하나투어 전용식당 한아랑 운영

- 농눅빌리지 공연장 중앙석 하나투어 전용 vip석으로 운영 및 생수 지급대 운영

- 산호섬 내 하나투어 전용 zone운영(썬베드, 파라솔, 계절과일 제공)

 

 

 

1일차

09:05 인천출발 - 12:45 방콕도착

(비행 05시간 40분 소요)

 

중식은 기내식으로 먹었습니다! 대한항공을 탔어요~~!!

저는 3시간 이상은 저가항공보단 메이저 타는게 훨씬 좋더라구요 ㅠㅠㅠ 안좁아서... 덜힘들다는..ㅎㅎ

원래 출발 2시간 전에는 도착해야 하는 것 아시죠? 그래야 쇼핑하실 분들은 하시고

자리도 선택하고 싶으신분들은 빨리 와야 할 수 있으니까요~!!

저는 창가자리보다는 복도자리를 더 선호해요! 왜냐하면 화장실 가기 편하기 때문><

특히 기내식을 먹을 경우에는 더더욱 복도쪽 자리를 달라고 합니다!~

비행기를 열번이상 탔어도 출발할 때 설레는 마음은 똑같네유!

 

방콕에 도착하니 확실히 덥더라구요! 저희는 한국이 겨울일때 떠났습니다!

1월달에 갔다왔네용! 겨울옷을 입고 도착하니 더워서 바로 옷 갈아입구 다른 같이여행하는 패키지 사람들을 기다렸어요~!

만난다음 저희는 호텔에서 체크인을 하러 갔습니다.

저는 다른 나라가면 길거리를 찍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태국에서 찍은 길거리 사진들이 다 마음에 든다는 ㅎㅎㅎ

뭔가 차들 색이 이뻐서 그런가 ..ㅎㅎ 색감이 마음에 들엉~~

저희는 호텔에서 체크인을 하고 조금 쉬다가 석식을 먹으러 이동했어요!

 

 

 

석식

 

첫날의 석식은 한식이였어요!

제가 생각할 때 패키지의 가장 안좋은 점은 음식이 정해져있어서 그것만 먹어야 한다는 점ㅠㅠㅠ

정말 석식 하.. 제일 별로였어요. 진짜 가서 깜짝놀랬다는...

태국 첫날에 와서 내가 한식을 먹어야 한다는 것도 싫었는데 김치찌개? 부대찌개 같은 음식을 먹어야한다니...

정말 실망데스ㅠ 이건 아냐~~~~

하여튼 어찌저찌 마음에 안들지만 먹고 난 다음 아시아티크라는 야시장에 갔습니다!

해질녁이라 그런지 굉장히 이뻐서 사진을 또 찍었어요 ㅋㅋㅋㅋ 근데 그냥 한국이랑 똑같은 이 느낌은 뭐징~

 

 

 

아시아티크 Asiatique thailand

주소 : 2194 Charoen Krung Rd, Wat Phraya Krai, Bang Kho Laem, Bangkok 10120

시간 : 주중 17:00-24:00
주말 17:00-24:00

 

아시아티크는 강변을 따라 조성된 새로운 야시장이에요!

2012년에 처음 문을 연 아시아티크(Asiatique). 차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한 아시아티크는 밤에 빛나는 거대한 관람차가 눈에 띄는 야시장이에요.

복잡하고 혼잡한 다른 야시장들에 비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매장들 덕분에 여자 관광객과 일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당.

다른 곳과 비교해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그만큼 좋은 물건들을 구입할 수 있어요. 야시장인만큼 밤이 될수록 더 많은 상점이 문을 열고 조명이 켜지며 아름다운 전망을 만들어내요. 곳곳에 위치한 레스토랑과 노점상에서 야식을 즐기기도 좋아요.

 

 

오호 아시아티크 도착!

여기서는 자유시간을 줬어요!

 

 

아직 해가 지는 타이밍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이쁘지 않나요? 약간 아기자기한 옷들도 많이 팔고

악세사리 이런 것들도 많이 판답뉘당~

 

짜잔 여기서 처음 사먹은 디저트라고나 할까요?

당연히 태국갔으니 망고를 먹어야겠죠 ㅎㅎㅎ 망고라이스 입니다!

밥위에 코코넛우유를 얹어서 같이 먹는건데 아오 진짜 맛없어요 ㅋㅋㅋㅋㅋ

우리가족 다 뱉음 ㅎㅎㅎ 망고만 먹는걸로 ㅎ..

 

 

그다음은 창비어가 보여서 갔어요!

'chang beer'

태국의 대표 맥주로 유명하죠! 정말 더워서 목이 타서 마셨는데 진짜 와우 오아시스를 발견한 느낌

존맛이여.. 이거는 정말 감사합니다였어요!

 

 

길가다가 메콩관람차도 발견! 그앞에서 가족사진도 찍었답니다 ㅎㅎㅎ

일단 저희는 안탔지만 시간이 꽤 걸릴 것 같아요! 왜냐하면 정말 크거든요,

 

초저녁에서 완전히 밤이 되서 해가 지니 정말 야시장이 반짝반짝 너무 이뻤어요. 저녁을 한식을 먹는게 아니라 ..

여기서 먹게 해줬음 좋았을 텐데.. 진짜 가족 다 이 생각하면서 구경했답니다.

정말 자유여행 오시는 분들은 여기서 꼭 드세요ㅠㅠㅠ 

 

 

1일차는 여기서 일정 끝입니다!! 아시아티크에서 구경하고 호텔로 돌아갔답니당~~

2일차도 곧 올릴게요! 제가 개강을 해서 너무 바쁘네ㅔ유ㅠㅠㅠㅠ

열심히 밤에라도 써야지!!

얼릉 네이버도 제대로 돌아왔으면 좋겠다@!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해용><

 

 

이전글 보시려면 밑에 클릭!

2018/08/24 - [travel!/osaka!] - 오사카 교토 자유여행 일정~~ 기요미즈데라, 은각사!! 파블로 치즈케이크까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