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추석 선물 고민하지 마세용>< 추석 선물 세트 추천!!!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9. 12. 21:4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오늘은 무엇을 포스팅을 하려고 하냐면

곧 있으면 '추석' 이잖아요!

 

그래서 추석 특집! 추석 선물 추천제품입니다~!

아무래도 추석때 선물을 많이 고민하잖아요. 제가 2가지를 추천할게요~!

선물은 아무래도 받는 사람이 기분이 좋아야 하는데 저는 이 2가지를 받고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취향 저격~

 

 

1. comvita 콤비타 마누카꿀 진저 250g & 마누카꿀 레몬 250g 세트 (선물박스 + 쇼핑백)

43,900원

정상가 : 68,000원

 

다들 콤비타 브랜드를 아시나요?

콤비타는 뉴질랜드 자연건강 브랜드에요. 특히 마누카꿀이 제일 유명합니다!

 

마누카 꿀 (학명 : Lepotospermun scoparium)은 뉴질랜드 자연이 준 특별한 선물 중 하나에요.

뉴질랜드의 무공해 청정 숲에서 채집한 마누카 꿀은, 고유의 풍미와 특히, 일반 꿀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성분 때문에 사랑을 받고 있어요!

 

콤비타 마누카 블랜드 허니 진저와 레몬은

뉴질랜드의 청정자연에서 채집한 마누카 꿀과 야생화 꿀이 블랜딩되어 맛과 향이 탁월한 제품이에요.

합성 착색료, 합성 착향료, 설탕이 전혀 없대요! 데일리 헬스 음료로도 마실 수 있다고 하네요~

 

 

쇼핑백과 포장은 이렇게 옵니당~ ㅎㅎ 상자 겉에 봉지도 있었는데 그건 빼고 찍었어요! 필요없으니깡

 

안에 내용물입니다! 레몬과 진저(생강) 꿀이에요!

귀엽게 들어가있네요 ㅎㅎ

 

성분설명도 같이 올릴게요~!

크기는 손바닥만 한거 같네요. 좀더 크나? ...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되어있네요. 처음에 굳어있는줄 알았는데 숟가락으로 푹 파보니까 잘 들어간다눈 ㅎㅎ

저거는 진저 맛이에요. 저희 가족은 레몬맛보다 진저가 더 맛있다고 하네요.

엄마는 조금 세다고 말씀하시긴 했어요. ㅎㅎ 저는 레몬도 맛있었어요! 특히 어린아이들에게는 굳굳.. 상큼해요~

 

꿀을 가지고 어떻게 먹을 수 있는지 방법들을 알려드릴게요!

 

1. 탄산음료에 꿀 두 스푼 정도 넣으면 시원한 에이드가 돼요!

2. 따뜻한 허니차! 특히 간절기에 좋겠죠?

3. 상큼달콤한 맛의 홈메이드 샐러드에 넣어서 먹으면 영양 듬뿍일듯..ㅎㅎ

4. 요거트 등 꿀 한 스푼 먹는 것도 건강에 좋다고 해요!

5. 떡에 꿀 찍어먹기.

 

제가 이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여러 음식들을 해먹을 수 있고 건강에도 좋고 간편하고 심플한 선물인 것 같아요.

아무래도 꿀은 싫어하는 분들은 적으니까요 ㅎㅎ

 

 

 

2. 견과 혼합 세트 (명품명선)

29,900원

 

패키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명품명선이 워낙 추석 선물로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견과 종합 세트를 받았는데 정말 패키지가 너무 예쁜 것 같아요!

기분이 너무 좋아지네요!^.^ 가격 대비 만족도 최고!!

그리고 여러가지 견과류들이 많아서 섞어서 학교나 회사 들고 다니기도 편할 것 같아요!

그리고 일단 맛이 중요하겠죠 !~ 맛있다는 ㅎㅎ 견과류의 텁텁한 보다는 굉장히 고소했어요^^

정말 만족했답뉘당~!

 

견과류의 장점

 

1. 콜레스테롤을 낮춘다.

2. 다양한 견과류를 섭취하면 영양제가 따로 필요없을 정도로 영양성분 최고!

3. 심장병 예방에 도움된다~!

4. 두뇌 발달에 필요한 DHA 전구체가 많이 들어있다!

 

 

오늘 이렇게 추석 선물 추천 제품으로 포스팅을 해봤어요!

저 두개는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아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즐거운 추석이 빨리 왔으면 좋겠당~~

 

 

 

그럼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광고 한 번 클릭 부탁드려용><

 

 

이전글 보시려면 밑에 클릭!

2018/09/08 - [hobby!/food!] - 합정 맛집! 시소=- 분위기와 맛에 반하는 술집추천/ 썸타시는 분들 당장 여기로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