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건성 수분크림 추천! 빌리프 모이스처라이징밤 수분크림, 뉴메로 에센스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8. 10. 17:17
반응형
SMALL

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바로바로~~~!!!!!!

 

빌리프 - 모이스처라이징밤 수분크림, 뉴메로 10 에센스 입니다!!

belif - THE TRUE CREAM_MOISTURIZING BOMB, NUMERO 10 ESSENCE.

 

워낙 빌리프의 대표 제품들이죠..

다들 한번씩을 들어봤을 거에요.

왜냐하면 면세점에서도 품절,,, 인터넷 면세점에서도 꾸준히 인기 있는 상품이니까요.

 

다들 빌리프라는 브랜드는 한 번씩 들어보셨죠?

백화점가서도 한 번씩은 지나쳐보셨을 거에요!

 

빌리프(belif)라는 브랜드는 1860년도부터 이어져온 영국 허브 전문가의 지식과

전통 허브 조제기법을 계승하여 탄생된 브랜드에요!

천연 허브만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피부개선 효능을 가졌고 오랜 전통으로 완성된 트루 허브 코스메틱이랍니다.

 

사실 제가 빌리프를 좋아하는 이유는

빌리프의 철학때문인데요.

 

빌리프(belif)의 철학(philosophy)

Real, Simple, Sincere

이라고 하네요!

 

Real - 본질과 성분에 충실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겉포장과 광고 등을 최소화한다고 합니다.

Simple - 피부에 자극이 가고 유해한 화학 성분이 아닌 핵심 천연성분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Sincere - 효능을 부풀리지 않고 정직하고 안전하게 정직한 가치로 보답한다고 합니다.

 

사실 저는 빌리프의 철학을 알고 있었어요! 왜냐하면 제가 빌리프의 팬이거든요!

저의 피부가 굉장히 민감성과 악건성인데도 불구하고

빌리프 제품은 발라도 전혀 트러블이 나지 않았어요!!!

그리고 사실 브랜드들마다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는데

저는 빌리프 생각할때마다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가 떠오르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첫번째 제품은 빌리프의 대표제품이자 제가 애정하는 제품인

'belif - THE TRUE CREAM_MOISTURIZING BOMB'

수분크림입니다!

 

이 제품은 워낙 유명하기도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이유는 튜브형이라 좋아해요!

손이 제일 병균이 많다 그러는데 
이거는 편하게 짜서 쓰는 제품이라 청결에도 좋고 간편하잖아요!

 

저는 125ml 샀고 가격은 제일 밑에 알려드릴게요!!


제형을 보여드릴게요!

 

바로 사용하기전에 짜서 보여드리는 거에요!

보시다시피 꾸덕한 제형은 아니고 묽어요!

얼굴에 무겁게 올라가는 느낌이 아니라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수분 가득한 제형이에요.

그렇다고 흘러내릴 정도의 제형은 아니고 꾸덕함과 묽음의 중간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펴바른 사진인데 바르고 나면 약간 광이 나는 것처럼 촉촉해져요!

제가 위에서 말했다시피 저의 피부가 굉장히 예민하고 잘 못 바르면 울긋불긋 두드러기가 나요.

그래서 화장품을 살때 테스트를 하고 바른채로 30분정도 돌아다니다가

괜찮으면 구입하는 이 빌리프 수분크림도 그렇게 하고 왔는데도 아무것도 나지 않고 그대로 촉촉하더라구요!

 

이 수분크림은 메리골드, 레드클로버, 컴프리 허브를 조합해서 자극이 적으면서 보습력이 강한

'허브 포뮬라'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아쿠아밤 보다는 더 촉촉했어요!!

저처럼 민감하고 건성이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수분크림이에요!

 

 

 

두번째 제품은

'belif - NUMERO 10 ESSENCE'

에센스입니다!

 

 

이렇게 생겼어요! 총 50ML 입니다~

뉴메로 10 에센스가 뭐냐면

다들 샤워하고 나오면 건조하기 때문에 미스트를 뿌리거나 스킨을 바르시죠?

이 에센스는 건조함을 10초 안에 잡는다는 제품이에요!

욕실안에 놓고 세안한 직후거나 샤워하고 나오자마자 바르는 제품이랍니다!

 

그래서 그런지 굉장히 촉촉해요.

끈적한 촉촉함이 아니라 수분 가득한 촉촉함이에요.

쉽게 말하면 제형이 있는 물 같은 느낌이랄까..

사실 에센스는 그런 제형들이 많긴 하지만 이거는 겉돌지 않고 미스트같이 빨리 흡수되는 느낌이에요!!

바른듯 안바른듯한 느낌 화장 전에 바르고 메이크업하면 진짜 잘돼요!

 

제형을 보여드릴게요!

 

보시다시피 위의 수분크림보다 더 묽고 물같은 제형이라

저절로 흘러요! 기분좋아~~~

제가 더더욱 좋아하는 이유가 피부가 무거운 느낌이 싫어서 가볍지만 촉촉한걸 좋아하는데

이 제품이 딱 그렇답니다~~!!!

 

계속 다 좋다고 하니까 뭔가 협찬 받은것 같다...

내돈 주고 산건데,,, 진짜 좋아서 좋다고 하는거에요!!

이제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가격이지요!!

 

 

수분크림은 76000원

에센스는 24000원입니당~

 

용량에 비해 가격대도 착하고! 오랫동안 쓰게 되더라고요!

저는 백화점가서 테스트 해보고 제돈은 아니지만 언니돈 주고 산거에요~!!

 

민감하고 건성이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2개의 제품을 소개했네유..

쓰다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가네 ~~~

저는 에센스는 다쓰고 수분크림도 다써가네요~ 다시 사러 백화점을 들려야지...

 

마지막은 그때 직원 언니가 준 샘플들 보여드릴게요!!

진짜 많이 챙겨주셔서 감덩... 여행갈때 아주 유용히 쓰고 있답니다!

 

자랑이에용!~~ ㅎㅎㅎㅎ.....

기분 좋다 보기만해도,,,

하여튼 저는 이만... 이제 나가봐야겠어용!!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해용><

 

그럼 안뇽~!!

그리고 인스타 맞팔해요! https://www.instagram.com/____.s_j/

 

이전글 보시려면 밑에 클릭! - 머리가 빨리 자라는 샴푸?

2018/08/09 - [review!] - 머리 빨리 자라나는 방법! 니심 패스트샴푸 추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