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머리 빨리 자라나는 방법! 니심 패스트샴푸 추천!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8. 9. 13:5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상품이 저의 첫글이 되겠네요..

두근...!

 

바로바로

NISIM fast SHAMPOO & CONDITIONER 300ml

입니당~~

 

대부분 사람들이 패스트샴푸를 사는 이유는

머리를 자르고 실패했거나 또는 머리가 빨리 안자라서 이겠죠??

또 한편으로는 효과가 진짜 있을까? 하는 마음으로 안사는 분들도 계시겠죠?

그래서 제가 직접 체험해 보고자 구매했습니다~

 

니심은 일단 해외에서도 베스트 상품으로 뽑히기도 했고요!

전세계 브랜드 순위 책정하는 곳에서 헤어 트리트먼트 분야로 1위했답니다!!

 

패스트 샴푸하면 모발을 얇게 늘리는 것으로 생각해서 부정적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대요.

니심은 체내영양분을 모근에 더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주면서,

두피환경을 개선시켜 단백질과 단백질 합성을 촉진 시켜주는 비타민 이온화하여 모근에 깊숙히 전달해준대요!!

인체 적용 테스트도 완료!!

 

 

저는 [new fast set] 니심 뉴패스트세트 300ml를 구매했습니다.

 

 

후후 도착했다 드디어!

 

열어보겠습니당!!

 

 

 

 

 

 

구성품에는

니심 패스트 샴푸 & 컨디셔너 10ML (각 2EA) + 헤어캡 1EA + 본품 300ML 샴푸 & 컨디셔너

 

 

헤어캡

 

 

10ML 샴푸 컨디셔너

 

 

본품 상자 열어보겠습니당!

 

 

오홀 깨끗하니 디자인이 좋아요!

 

 

사진으로 보면 커보이는데 기본 물티슈 크기에요!

가격면에서 비싼감이..

가격은 맨밑에 있어용!

 

 

니심 NEW FAST SHAMPOO의 효과

1. 두피 & 모발 보호

-가렵고 손상된것을 보호해요!

2. 두피 세정

-깨끗하게 시원하게

3. 영양 공급

 

 

니심 NEW FAST CONDITIONER의 효과

1. 영양 & 수분 공급

-코코넛, 알로에, 녹차 성분이 들어가 있대요!

2. 영양 조화

-필수 아미노산 + 비타민의 조화

3. 모발 손상 예방 (정전기 방지)

 

 

이제 제일 중요한 정보!!

가격이네요!!

 

저는 55000원 정가에 회원가입하면 3000원 적립금 줘서

총 52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아 그리고 꿀팁!!! 지금 카톡 친구를 맺으면 5%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2018.07.31~2018.08.12)

빨리 겟겟 합시다!

http://www.nisimkorea.co.kr/

 

사용 후기는 일주일 뒤에 한번 한달 뒤에 한번 올릴 예정이에요!

실제로 제가 구매해서 후기를 올릴 꺼니까 꼭 기대해주세요!

 

그리고 인스타 맞팔해요! https://www.instagram.com/____.s_j/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