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fashion & cosmetics!

1년동안 알바했던 소지니가 추천하는 스킨푸드 추천템 2탄!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8. 21. 14:4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제가 어제 올렸던 스킨푸드 1탄 스킨케어 추천템! 보시고 왔나유?

못 보신분은 밑에 클릭!

2018/08/20 - [daily!/fashion & cosmetics!] - 1년동안 알바했던 소지니가 추천하는 스킨푸드 추천템 1탄!

 

 

 

오늘은 스킨푸드의 자랑 스킨케어편을 끝내고 2탄은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바로바로

스킨푸드 2탄 메이크업,바디,헤어 추천템! 입니다!

 

제가 알바할 때 느낀점은 스킨푸드는 다른 로드샵들 보다는 색조가 조금 약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도 꿀템을 알려드리겠습니당~~~

 

 

1. 메이크업 MAKE UP

 

 

1-1 피치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소용량)

가격 6000원

이 제품은 다들 이니스프리의 노세범 파우더 아시죠? 그거랑 똑같다고 보시면 돼요!

저는 노세범 보다 이 제품이 더 좋았어요! 좀더 가루가 곱다고 해야하나? 그리고 냄새도 좋아~~여 ㅎㅎㅎ

인기가 많아서 대용량도 나왔는데 솔직히 소용량도 오래씁니다..

 

 

1-2 아보카도 스틱 립밤

가격 6000원

 

이 제품도 아실분들은 아시는 제품인데요. 스킨푸드 립밤이 유명해요. 그중에서 아보카도 립밤이 제일 유명한대요.

정말 좋아요. 밤에 바르고 그 다음날 닦아내면 진짜 립스틱 바르기 꿀~~ 보들보들하고 매끈매끈해져요!

저는 스틱형이 좋은데 손으로 바른 것도 있어요!

 

 

1-3 미네랄 래쉬라이너 로스팅-워터프루프 컬러래스팅

가격 9000원

스킨푸드에서 제일 좋은 펜슬아이라이너 고르라면 이게 제일 좋았어요.

바르자마자 문지르면 번지지만 한 1분정도 냅두면 정말 비벼도 안지워져서 좋아요!

펜슬 아이라이너가 번지는 제품들이 많은데 이거는 추천!!

그리고 뻑뻑하게 안그려지는 것도 많은데 이거는 잘그려지고 샤프너도 내장되어 있어서 깎아서 사용할 수 있어요!

 

 

1-4 허니 젤네일 탑코트

가격 7000원

스킨푸드는 그냥 매니큐어보다 젤네일이 정말 잘나왔어요! 그 중에 이 탑코트 최고에요!

그냥 매니큐어 위에 발라도 오래 지속돼요! 굿굿.,

 

 

1-5 허니 젤네일

가격 6000원

제가 이 젤네일을 추천하는 이유가 젤네일은 굳혀야 하는 기계가 필요한데 이거는 굽지 않아도 되는 젤네일이에요.

그리고 한번에 발색도 잘된답니다~!

이 젤네일은 1+1세일할 때 사세요!!

 

 

1-6 화이트 엠보화장솜

가격 2500원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부드럽고 스킨 닦아낼때 좋아용!

 

 

1-7 생과일 립 앤 치크 세가지맛

가격 9000원

이 제품은 워낙 유명하죠..ㅎㅎ 이건 젊은 분들이 많이 와서 사가지고 가는 제품이에요.

이사배씨도 쓰셔서 유명해진 제품이구요.

총 6호 까지 있는데 제일 많이나가는 호수는 4호 무화과, 3호 방울토마토였어요!

이 제품은 볼터치와 립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이여서 좋지만 손으로 바르는 것이여서 먼지 묻으면 ㅠㅠ

그리고 혹시나 화장품 매장가셔서 입술에 테스트 해보시는 행동은 안하셨으면 ㅠㅠㅠ

왜냐하면 많은 분들이 손으로 만지시고 또 팔에다 묻혀보시기도 하시고 이래서 아무리 직원들이 닦아낸다 한들.. 위생이 ㅠㅠ

그냥 팔목이나 손목에 발색을 보시는게...ㅠㅠㅠㅠ

 

 

2. 헤어-바디 HAIR BODY

 

1-1 레몬 버베나 바디 로션

가격 10000원

이 제품은 바디로션인데, 레몬향 좋아하시는 분들은 되게 좋아하실거에요!

그리고 바를때 되게 시원해요. 수분이 많은 느낌?

저희 언니는 헬스 후에 씻고 나서 이것을 발라요. 이 라인의 워시도 있는데 똑같애요!

근데 향이 호불호가 강해서 테스트 해보시고 사세요!

 

 

1-2 아르간 오일 리페어 플러스 히트 세럼 오일

가격 13000원

이 제품은 제가 직접 사지는 않았지만 일하러 갈때마다 수시로 발라주긴 했어요 ㅎㅎ

냄새도 좋고 일단 기름지는 느낌도 없어요! 제가 이것을 왜 선택했냐면 이것을 사가시는 손님들마다 너무 좋다고 하시면서

사가는 제품이였어요!

 

 

오늘은 이렇게 제가 메이크업과 헤어바디 추천템들을 알려드렸어요!

물론 저의 취향이 100%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냥 참고만 하세요! 제일 좋은 점은 직접가서 테스트 해보시고 구매하세요!!

그리고 또 하나 참고하실 점은 스킨케어 같은 것은 자기가 직접 알아보고 가서 구매하세요ㅠㅠ

가서 추천받는 것 보다는 직접 성분이나 이런 것을 알아보시고 가서 테스트해보세요. !

솔직히 이렇게 쓰다보니까 느낀 점은 정말 스킨푸드는 색조가 약한 것 같아요.

제가 일할 때 다른 화장품 브랜드 친구들이랑도 말했지만 스킨푸드는 정말 스킨케어제품이 짱인걸로?

제가 고른 추천템들은 공식홈페이지에서 보고 뽑은거에요!

그리고 세일기간을 노려라~~!!! 대부분의 화장품들의 세일 기간은 달마다 있는데 첫째주 아니면 둘째주에 몰려있어요!

그니까 확인해보시고 가세요!!

 

후후 이렇게 저의 스킨푸드 추천템 포스팅이 끝났네유~~!!

재밌다~~ 저는 서비스직을 많이 했었는데 제가 폴햄 옷가게 알바도 했거든요.

그래서 다음에는 폴햄 추천템으로 가볼까봐요!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해용><

 

그럼 안뇽~!!

그리고 저의 인스타는 https://www.instagram.com/____.s_j/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