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fashion & cosmetics!

1년동안 알바했던 소지니가 추천하는 스킨푸드 추천템 1탄!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8. 20. 21:14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제가 오늘 올린 트러블에 좋은 화장품 포스팅 보셨나유?

못 보신 분은 밑에 클릭!

2018/08/20 - [review!] - 트러블에 좋은 로드샵 스킨케어 추천!! 직접 구매후 사용 후기!

 

제가 위에 포스팅에도 적어놨듯이 저는 1년동안 스킨푸드 알바를 했었는데요.

주말 알바생이였지만 평일에도 많이 나가서 일을 했었다는...

하여튼 그만큼 저는 스킨푸드에서 안써본 제품이 없어요! 한 번씩은 다 써봤답니다~~ 후후

어차피 알바도 그만둔 제가 거짓을 적을 필요가 없겠죠~

제가 일할 때 정말 좋았던 제품들을 알려드릴려고 해요.

 

스킨푸드 skinfood

스킨푸드는 "SKIN + FOOD" 에서 유래한 "피부에 좋은 푸드"라는 네이밍의 의미에서 출발하여 '푸드'라는 차별적이고 독특한 컨셉을 담아 탄생한

최초의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라고 하네요.

 

 

FOOD & BEAUTY LIFESTYLE BRAND

 

1. BETTER FOOD - 스킨푸드는 보다 좋은 푸드를 찾기 위해 수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2. BETTER BEAUTY - 푸드 속에 아름다움이 있음을 믿고 조금 느리더라도 바르게 가고자 노력합니다.

3. BETTER HEALTHY - 아름다움은 물론, 그 이상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합니다.

 

스킨푸드의 브랜드스토리를 알려드렸어요! 스킨푸드든 무엇보다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만든 화장품인데요.

그 말은 다른 화장품들보다 화학성분이나 인위적인 성분이 적게 천연제품으로 만들었다는 느낌이 드네요.

제가 겪어본 스킨푸드는 정말 음식으로 만든 제품들이에요.. 제품이름만 봐도 알 수 있을 정도로. ㅋㅋㅋ

그리고 스킨 제품들은 정말 좋았어요. 백화점 라인이랑 견주어도 좋을 정도로..

그냥 로드샵들이랑 비교하면 비싼 라인들이 많기는 하지만 저렴한 라인들도 많아요!

그럼 스킨케어부터 제가 추천하는 제품들을 알려드릴게요.

 

1. 스킨케어 SKINCARE

 

1-1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라인

가격 24000원

이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워낙 스킨푸드의 제일 유명한 제품이죠.

블랙슈가 첫세럼이라고 하는데 이 제품은 그냥 손님들이 알아서 와서 사가지고 가는 제품이에요.

흑설탕이 주성분으로 만들어진 화장품인데 샤워하고 나와서 바르는 첫세럼이죠. 각질제거에도 좋고 피부 안정에도 좋아요.

그리고 피부가 매끈매끈해져요. 근데 제가 일할때까지는 에센셜이랑 라이트만 있었는데 마일드도 새로 나왔네요.

저는 솔직히 말해서 라이트를 추천드려요. 에센셜은 저는 끈적끈적거리더라구요..

이 제품은 사면 같이 있는 솜이 있는데 그 솜이 정말 좋아요. 손님들이 그 솜만 따로 사고 싶다는 말을 정말 많이 하셨어요.

근데 이 제품은 솔직히 호불호가 강해서 직접 가서 테스트해보시고 구매하세요.!

냄새가 싫다는 분도 계셔서요. 하지만 전 정말 좋았답니당~

 

1-2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가격 30000원

이 제품은 첫세럼과 더불어서 제일 유명한 제품이죠. 품절도 많이 되는 상품이기도 하구요.

저는 이 제품 2번이나 샀어요. 저희 언니가 좋아했어요. 촉촉하고 보습도 잘된다고 했어요.

단지 이 제품은 겨울에 쓰기 좋은데 여름에 쓰기에는 무겁다고 느낄 수도 있어요.

프로폴리스는 다들 아시죠?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자신의 생존과 번식을 위해 여러 식물에서 뽑아낸 수지와 같은 물질에 자신의 침과 효소 등을 섞어서 만든 물질이에요.

그리고 꿀도 들어간 제품이라 건성 분들에게 적합하답니당~~~ 그대신 성분 잘보고 사셔야해요.

가끔씩 꿀 성분에 알러지 있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냄새도 꼭 맡아보셔야해요.

꿀 냄새가 많이 나서 싫어하시는 분들도 의외로 많답니다..

 

1-3 로열허니 착한 수분크림

가격 13000원

이 제품은 아는 사람만 와서 사가지고 가더라구요. 이거는 정말 좋아요. 화학성분 하나도 안들어가서 피부 민감하신 분들에게 진짜 꿀!

그리고 위에 있는 에센스보다 꿀냄새가 나지 않고 무향이에요. 순해서 모든 피부타입에 적합하답니다. !!

이 착한 라인은 스킨 로션 클렌징 다 있는데 다 믿고 사셔도 돼요. 어린아이분들이 많이 사가셨던 제품입니다!

한 번 대용량으로 나왔던 적이 있었는데 품절됐었어요.

 

1-4 골드 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토너

가격 45000원

이 제품은 스킨푸드 라인에서 제일 비싼 가격이죠. 토너하고 로션하고 합치면 90000원 돈이니 정말 비싸요.

이 제품은 사가신 분들은 꾸준히 오셔서 사가지고 가시는 제품이에요. 비싼만큼 값어치를 하는 제품이죠.

이 제품은 피부에 흡수가 좋고 안전한 마린콜라겐만을 사용한대요. 그래서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에요.

 그리고 제품 이름에 써있듯이 골드 캐비어라 전체 라인에 순금이 들어가있고 철갑상어의 알 캐비어가 함유된 화장품이라 보시면 돼요.

토너에는 순금이 보이지는 않지만 에멀전에는 순금이 보여요. 이 제품은 가격때문에 고객님들이 주저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제가 꿀팁을 알려드리자면 전체 세일 하실때 사시거나, 2+1하실 때 사시거나 일년에 1-2번 정도 1+1을 할때가 있어요.

그때를 노려보세요!! 이 제품을 꼬박꼬박 사시는 분들은 전화번호를 주시고 연락달라고 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1-5 흑석류 에센스 미스트

가격 15000원

이 제품은 미스트 중에 제일 인기가 많았어요. 흑석류라인인데 일단 냄새가 좋아요!

가방에 넣어가지고 다니기엔 크기가 커요. 집에다 놓고 써야하는 크기에요.

흑석류의 효과가 엘라직산이 풍부해서 항산화 효과가 우수하다고 하네요.

저는 이 흑석류 라인중에 미스트가 제일 좋았어요!

 

1-6 마린 푸드 겔 마스크

가격 개당 2500원

이 제품은 스킨푸드에서 일하는 모든 직원이 좋아하는 마스크에요. 겔마스크라 일반 1000원짜리보다 훨씬 좋아요.

정말 저 마스크하고 난 다음에 화장하면 정말 잘 먹어요.. 진심으로

저는 진주마스크 추천합니당!~ 마스크팩은 세일할때 사셔야하는 거 아시죠? 그냥 주고 사셔도 상관없지만

마스크팩은 특히 세일을 제일 많이 한답니당!

 

1-7 밀크쉐이크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

가격 6900원

이 제품도 유명하죠.. 워낙 방송에도 많이 나온 제품이고 이사배씨도 쓰시고 뮤지컬배우분들도 많이 써서

 

유명해진 제품이에요. 일단 잘지워지고 용량이 큰데 가격은 저렴해서 많이들 사가세요.

가격대비 정말 좋은 제품 정말~~~ 로즈쉐이크로 또 하나 있는데 이 밀크쉐이크가 더 인기많아요!

 

 

 

 

 

이렇게 쓰다보니까 시간이 또 훌쩍 지나가네용...

제가 운동을 하러 가야해서 스킨케어에서 1탄을 끝내도록 할게요!

리스트들은 스킨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들을 보고 선별한 것이에요!

제가 뽑은 제품들은 정말 제가 써보고 좋은 것들만 알려드린 것이에요~~ㅎㅎㅎ

다음 편은 색조 추천템으로 가봐야겠어요!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해용><

 

그럼 안뇽~!!

그리고 저의 인스타는 https://www.instagram.com/____.s_j/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