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thailand!

뭉쳐야 뜬다! 태국 패키지 여행3탄@!!! 파타야 일정 가야할 곳 알려드려요~!

흥 넘치는 소지니 2019. 1. 8. 16:3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오늘은 뭉쳐야뜬다!

태국 패키지 여행 3탄!!

3일차 일정을 포스팅하려고 합뉘당~

 

1일차 못보신 은 밑에 클릭해주세요~

2018/09/05 - [travel!/thailand!] - 태국 방콕! 뭉쳐야 뜬다~~!! 패키지 여행 갔다왔어요! 일정알려드려요^.^

 

2일차 못보신 은 밑에 클릭!

2018/09/10 - [travel!/thailand!] - 뭉쳐야 뜬다! 태국 패키지 여행 2탄~!! 방콕과 파타야 일정 알려드려용~

 

 

제가 2탄을 작년 9월 10일날 썼네요 ...

3탄은 2019년에 ㅋㅋㅋㅋ 그래도 일정은 비슷하니 봐주세용~

 

 

 

3일차

 

조식은 호텔식이었답니당!

 

그다음 파타야에서 산호섬을 갔어요!!

 

산호섬은 꼬란섬(Ko Lan)이라고도 한답니다!

이곳은 해양 스포츠의 천국이며 수심이 얕은 곳에서부터 산호초를 쉽게 볼 수 있기 때문에

'산호섬'이라고 불리는 거라네요!

바다 수영 및 바나나보트, 제트스키, 씨워킹, 스노클링, 파라셀링 등 많은 프로그램등이 있어요!

그리고 산호섬 해변 뒤로는 노점상들이 줄지어 있어서 기념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 하나투어 고객님을 위한 POINT!

-산호섬 내 하나투어 전용 ZONE운영(썬베드, 파라솔 계절 과일 제공)

 

제가 그전에는 핸드폰과 dslr로 같이 사용해서 찍었는데

이번에는 해변가로 가는 거라 안가지고 갔어요ㅠㅠ

그래서 핸드폰으로 찍은 것만 올리겠습뉘당!~

 

제가 간 날은 날씨가 꾸리꾸리 했어요...

그래서 스노클링 정말 해보고 싶었는데 해도

돈 아까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냥 바다에서 놀기만 했는데도 너무 재밌었다는 ~~

 

 

그냥 튜브하나 빌려서 놀았어요 ㅋㅋ

그리고 부모님과 다른 어른 분들은 대체로 안들어오시고 하나투어에서 제공한 과일이랑 술을 즐기셨답뉘당!

저희는 이렇게 놀다가 패키지 다른 어린 친구들이랑 함께 바나나보트도 탔어요!

존잼쓰~~ 가격도 저렴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위에 적어놨듯이 하나투어 전용 zone이 있다고 하는데 모든 사람들이 갈 수 없고

선착순이라 갔을 때 자리가 꽉 차있으면 못 앉아요!

저희는 그래서 옆에 모두투어 앉았다는..

썬베드는 하나투어가 훨씬 좋았어요!

일찍가야 자리를 맡을 수 있으니..

그리고 산호섬에서 스노쿨링을 했던 가족이 얘기했는데

날씨 좋을 때 하라고 하네요 ㅠㅠ

하나도 못봤다구 ㅋㅋㅋㅋ

돈아깝다고 한탄을 많이 했었어요!

 

 

중식은 특식을 먹었어요!

근데 뭘 먹었는지 깜빡했다는 ㅠㅠㅠ

 

그 다음에는 어메이징 아트 뮤지엄갔어요!

어메이징 아트 뮤지엄은 트릭아트 갤러리인데 2015년 1월에 오픈했어요!

건물 외관부터 중세 로마시대를 컨셉으로 한 곳이에요! 실내는 페인팅 작품들이 3D 입체 표현기법과 조명으로

구경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사실 이 곳은 생각보다 허접?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나름 재밌었어요 ㅋㅋㅋㅋㅋ 그냥 즐기는 그 자체에 의미를 두면 좋을 것 같아요!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이렇답니당~

아부지랑 어무니랑 너무 귀엽지 않나용??

사랑스럽워어어어~~~

 

저희는 그 다음에 농눅 빌리지 향했어요!

중간에 아마 코끼리 타기 선택체험이 있었어요!

근데 저희 가족은 인도에서 이미 체험을 해보고 온 상태여서 안하고 다른 분들을 기다렸답니당!

 

셀카찍기 타임~ 코코넛도 주셨어요!

 

그다음에는 농눅 빌리지를 체험했어요!

농눅 빌리1980년도 개장했으며 파타야 남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열대 자연 테마파이며 정원도 크게 있어요!

코끼리 쇼도 있고 태국 전통 민속 공연도 있어요!~

저희는 코끼리 쇼 봤답니다!

 

 

농눅빌리지 모습이구요!

 

 

코끼리 쇼! 코끼리들이 불쌍해 보였다는...

 

 

석식은 특식! 호텔 씨푸드 뷔페를 먹었어요~!

 

그 다음 저희는 밖으로 나와서 술집에 들어가서 간단하게 맥주마셨어요!

닭고기? 였던 것 같은데 배가 불러서 배가 불렀어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3일차는 끝이 납뉘다.. ㅎㅎㅎ

 

 

그럼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에 드셨다면 하트를 꾹 눌러주세용☆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