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drama!

소지니가 뽑은 다시봐도 설레고 달달한 로맨스 드라마 추천!

흥 넘치는 소지니 2018. 8. 20. 07:3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지니입니다!

 

오늘은 바로! 소지니가 뽑은 다시봐도 설레고 달달한 로맨스 드라마!!! 2탄

돌아왔습니다~~ 뚜둔

 

1탄이 보고싶다면 밑에 클릭!

2018/08/19 - [hobby!/drama!] - 소지니가 뽑은 다시봐도 설레고 달달한 로맨스 드라마 추천!

 

1탄에 이어서 2탄을 올려보려고 합니당!

나머지 5개 드라마를 알려드릴게용~!!

저녁으로 떡볶이를 먹었더니 너무 배가 부르네유.. 흐아...

 

순서는 방영날짜를 기준으로 했습니다! 똑같이.!

 

6. 주군의 태양

 

sbs 2013.08.07 - 2013.10.03 17부작

소지섭, 공효진, 서인국, 김유리

인색하고 욕심 많은 유아독존 사장님과 음침하고 눈물 많은 영감 발달 여직원이 무섭지만 슬픈 사연을 지닌 영혼들을 위령하는 로코믹 호러 드라마


소지섭씨가 너무 잘생긴 드라마,.. 수트빨이 장난아니에요ㅠㅠ

이 드라마는 일단 로맨틱이지만 호러 드라마입니다. 귀신이 등장하는데 생각보다 고퀄이라 초반에는 진짜 무서웠다는...

특히 하이힐 귀신 으... 소름돋네유. 저는 이 드라마가 홍자매의 최고의 각본이 아닌가 생각해요.

그 만큼 완성도도 좋고 일단 연기를 다들 잘하셔서 재밌게 봤답니다!

 

 

 

7. 로맨스가 필요해2

 

tvn 2012.06.20 - 2012.08.09 16부작

정유미, 이진욱, 김지석, 김지우

33살 동갑내기 세 여자의 사랑과 결혼, 일과 우정 등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저는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 1,2,3 다 봤는데 시즌2가 저의 인생드라마였어요!

저는 원래 주인공파라 이진욱씨를 좋아했지만 ㅠㅠ 김지석씨가 서브남주이기엔 너무 매력적인...

잘생기고 착하면서 웃기고 센스넘치는 남자여서 너무 아까웠,... 다는 ㅠㅠ

그래도 정유미씨랑 이진욱씨의 케미가 너무 좋아서 그런 아쉬움따위 날려버려~

 

 

 

 

8. 시크릿가든

 

sbs 2010.11.13 - 2011.01.16 20부작

현빈, 하지원, 윤상현, 김사랑

무술감독을 꿈꾸는 스턴트 우먼 길라임과 '까칠한' 백만장자 백화점 사장 김주원의 영혼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


이 드라마는 제가 김은숙 작가님의 팬으로 만든 드라마입니다유ㅠㅠ 진짜 어렸을때 너무 좋아한 드라마라 가족들이랑도 방해될까봐 안보고

저 혼자 방에 들어와서 조용하게 본 기억이.. 나네요~ 심지어 저는 달력도 시켜서 샀어요 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왜그랬나 싶지만

지금 이드라마를 봐도 재밌어요. 추억 돋고 김수한무 거북이와 두루미... 재밌다..

현빈씨와 하지원씨의 로맨스도 좋았지만 저는 김사랑씨와 윤상현씨의 로맨스도 좋았어요. 그리고 특히 김사랑씨의 역이 너무 멋있었다는...

 

 

 

9. 파스타

 

mbc 2010.01.04 - 2010.03.09 20부작

공효진, 이선균, 이하늬, 알렉스

레스토랑 '라스페라'를 배경으로 음식으로 손님을 행복하게 하는 요리사를 꿈꾸는 여성의 파란만장 뜨거운 성공담을 담은 이야기


이 드라마는 공효진씨가 왜 공블리인지 알려주는 드라마 ㅠㅠㅠ 너무 사랑스러웡 흐엉  

이선균씨 목소리도 버럭해도 멋있고... 그냥 재미있게 아무생각 없이 볼 수있는 드라마에요ㅠㅠ

옛날드라마라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 

 

 

 

10. 커피프린스 1호점

 

mbc 2007.07.02 - 2007.08.27 17부작

공유, 윤은혜, 이선균, 채정안

남자 행세를 하는 스물네 살의 여주인공과 정략결혼을 피하기 위해
동성애자인 척하는 남자 주인공이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펼치는 사랑이야기


이 드라마는 다들 아시죠? 말 안해도 왜 선택했는지..

저는 진짜 방영을 2007년에 한것을 알고 놀랬어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나갔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드라마는 빼놓을 수 없는 제 인생드라마 입니다. 다들 조금씩은 어색한 연기들과 유명해지기전의 홍대 모습과, 유치한 옷차림, 티가 나지않는 ppl, 그냥 모든게 다 좋았어요. 연출도 너무 좋고 스토리며 연애감성이 뿜뿜해지는 느낌이랄까...

저는 정말 매번 방학하자마자 꼭 보는 드라마입니다!!

 

 

 

이렇게 소지니가 고른 로맨스 드라마 10개를 알아봤어요!

솔직히 대부분 유명한 것들이라 다들 아실거라 봐요. 그리고 제 감성은 요즘 드라마들 보다는 옛날드라마들이 더욱더 재미있더라고요..ㅎㅎ

나만 그런가 ㅠㅠ 그래도 요즘은 내아이디는 강남미인이랑 아는와이프? 챙겨보는데 재밌네유.

커피프린스같은 드라마나 또 나왔으면 좋겠다..그냥 공유가 좋은것인가//

공유는 정말 최고에요!! 얼굴도 최고~ 몸도 최고~ 다 최고~~~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해용><

 

그럼 안뇽~!!

그리고 저의 인스타는 https://www.instagram.com/____.s_j/

 

 

반응형
LIST